옥수수 토요무료영화 신과함께 다시보기 해보니
네이버 메인 광고에 옥수수에서 신과함께를 오늘 하루 한정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하여 영화관에서 한번 관람한 적이 있지만 재시청하였습니다. 옥수수 토요무료영화로 꾸준히 영화를 보여주고는 있었던 모양입니다. 옥수수에는 가입되어있지 않아 신규 가입을 하였습니다.
신과함께는 현재 역대 2위 관객수 기록을 한 영화로 동명 웹툰이 원작입니다. 진기한 캐릭터가 사라지고 강림에 흡수가 되었었는데요. 지옥도 CG를 다시보기해보고 싶어서 시청하였습니다. 옥수수 토요무료영화로 볼 수 있었던 신과함께를 집에서 다시보기하니, 총 러닝타임이 2분 19분이나 되는 긴 영화였습니다.
영화 초반에 차태현이 죽은 후 성불 되는 과정에서 CG가 있었는데요. 차태현을 어떠한 검은 손이 데려가는 모양세로 되어있는데 CG가 섬세하지 못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CG는 집에서 컴퓨터로 시청해서 그런지 뭔가 영화관에서 보여주었던 앞도적인 느낌은 덜했지만 몇가지 영화관에서 놓쳤던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지옥 입구의 산맥이 염라대왕 모양이었던 것 등 디테일을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개인적으로 유머러스 했다고 생각한 부분
영화관에서 이 부분을 보고 죽어서도 직업병이 발동한 것으로 보여서 심각한 상황에서 웃음 포인트였습니다. 해원맥과 덕춘, 해원맥과 강림, 해원맥과 소방관 사이의 대화 중에서 몇가지 웃음 포인트가 있었는데요. 영화관에서 봤을 때는 재미있다고 생각했었으나 알고 보는 입장이니 그 웃음 포인트를 미리 알고 있어서 재미가 반감되었습니다.
한번 본 내용인지라 배경과 CG위주로 보거나 수많은 까메오를 찾아보는 재미로 신과함께를 시청했습니다. 옥수수 토요무료영화 신과함께로 다시 나와서 보니 뭔가 세계관이 확실한 영화인 만큼 컴퓨터나 어플로 보기보다는 DVD 패키지와 같은 실물 굿즈가 더 소장욕구가 든다는 생각이 드네요. 후속편은 올 여름에 개봉 예정입니다.
옥수수 화질은 대다수의 영화 스트리밍 화질이 그렇듯 엄청 좋은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토요무료영화로 거의 최신 영화를 볼 수 있으니 토요일 마다 한번씩 접속을 해볼 생각입니다. 신과함께 까메오로 여러 지옥 대왕이 출연하였는데 놓쳤던 부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 마지막 장면이 인상깊었었는데요.
2부가 있어 미리 예고편 형식으로 보여주는 영화는 처음이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SK텔레콤 유선망 자회사인 SK브로드밴드에서 운영하는 옥수수 서비스는 월 정액은 SKB 가입자이거나 SKT LTE 62 이상 이용자라면 월 2,200원, SKT LTE 52 이하 이용자라면 3,300원으로 결합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과 무료 VOD를 제공하는 서비스인데요. 최신 영화뿐 아니라 드라마, 예능, 애니 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쭉 둘러보니 특히 프리미어리그 스포츠 VOD 콘텐츠가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매주 옥수수 토요무료영화를 볼 수 있다고 하니, 특별한 일이 없으면 옥수수에 토요일마다 접속하여 괜찮은 영화가 있는지 확인한다면 최근 인기 있던 영화를 집에서 편하게 시청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관련글
☞영화 신과함께 천만 관객 돌파! 이색공약 드라마 소식까지 (강철비 손익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