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2017. 10. 9.

mbc온에어 실시간 무료보기 2가지 방법

반응형

mbc온에어 실시간 무료보기 2가지 방법


10월 9일 한글날인 오늘 <20세기 소년소녀>라는 드라마 방송일입니다. 오랜만에 복귀하는 한예슬 드라마로 MBC월화드라마 10시에 방송예정인데요. 32부작으로 장기간 방송한다고하는데 응답하라 시리즈 작가가 집필하였다고하여 mbc온에어 실시간 무료보기로 시청해보려고 합니다.



mbc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2가지


1. Pooq 이용하기

2. imbc.com 온에어 보기




두가지 방법 모두 mbc온에어 무료 시청이 가능하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고화질은 아니지만 pooq어플은 공중파 방송과 종편을 모두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pooq은 어플로 설치하거나 PC에서 pooq사이트에 들어가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 결제를 하시면 고화질 시청이 가능합니다.



pooq에서 모바일 전용으로 고화질 보기 비용은 6,900원이고 PC와 TV까지 고화질 시청하시려면 7,900원을, 초고화질인 Full HD는 월 1만원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mbc온에어 실시간 보기를 클릭하면 3분동안 미리보기로 로그인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귀찮으시다면 3분마다 새로고침하셔도 되지만 3분마다 광고가 나오기 때문에 로그인을 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mbc공식 홈페이지에서 mbc온에어 무료보기를 광고 없이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하고 고화질로 보려면 결제를 해야합니다.



온에어 이용권 신규고객의 경우 첫달은 1천원 그 다음달부터는 2천원이 매달 결제가 됩니다. mbc온에어 이용권 원래 가격은 1일 2천원, 1개월에 4천원이기 때문에 신규고객에게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이용 가능합니다.



고화질이 아닌 일반화질도 충분히 보는데 문제 없을 정도로 깔끔하기 때문에 가입하셔서 mbc온에어 실시간 무료로 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기대하는 한예슬 드라마인 20세기소년소녀 등장인물관계도 흥미로운 이유에 대해서도 차후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