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키즈폰 초등학생 스마트폰 대안점으로 인기

라인키즈폰 초등학생 스마트폰 대안점으로 인기


요즘 초등학생 아이들도 스마트폰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걸 종종 목격합니다. 병원같은 곳에 아이들이 부모님과 대기하면서 스마트폰 가지고 있는 것이라던가 길을 지나다니다 보면 스마트폰으로 게임도 하고 카톡도 보내는 걸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 스마트폰 중독 문제도 있다보니 꼭 필요한지에 대해서 부모님 의견도 갈리긴 하지만 아이들이 위험에 처한 상황에 놓일 때 바로 112나 부모님께 연락할 수단이기 때문에 필요한 기기 중 하나입니다.



아이가 많이 나이가 어려서 스마트폰 구입에 망설이신다면 KT에서 기획전으로 라인키즈폰2 출시 소식이 어느 정도 고민을 해결해주지 않을까 싶네요. 방수방진이 되어서 물걱정도 없고, 고릴라 글라스로 아이들이 혹시라도 험하게 다뤄서 망가지는 부분도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KT 라인키즈폰은 실시간 위치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 만일의 사태에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라인키즈폰2 KT 출시 광고 영상


특히 라인키즈폰은 부모가 KT고객이라면 요금제 반값할인으로 자녀 요금을 반값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인키즈폰은 스마트워치로 카메라 촬영, 음성 인식 기능으로 전화, 메세지 교환 상태로 변경하는 기능이 생깁니다. 마이크 모양을 누르고 말을 하면 문자로 인식되어 발송됩니다. 스마트워치이기 때문에 키패드가 없어 메세지 전송은 음성으로 대신 입력해줍니다. 라인 프렌즈 캐릭터가 들어가있는 스마트워치로 아이들에게 친근한 느낌을 주는데요.



실시간 위치 확인 조회기능으로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부모님 스마트폰에도 어플하나 설치하셔서 아이의 위치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유괴를 당하는 일이 있을까 걱정되시는 부모님을 안심시켜주는 기능입니다. 통화 역시 1회선은 무제한으로 연결이 되니, 부모님과 연결하는 회선은 무제한으로 가능하도록 하시면 됩니다.



부모님 연락처 외에도 다른 사람의 연락처도 추가할 수 있어서 친구끼리 통화, 문자도 가능합니다. 다만 친구 추가되지 않은 번호는 통화가 진행되지 않으니 먼저 전화번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단점은 라인키즈폰끼리는 전화가 되지 않는다는 점이 있습니다.


요금제 역시 저렴하고 실용적입니다.



데이터 100mb에 50분 음성, 문자 250건의 키즈80요금제는 일반형과 차단형으로 되어있습니다. 음성 소진시 차단을 원하신다면 차단형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부모님이 KT 이용자라면(알뜰폰 제외) 반값인 4,4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라인키즈폰 기기가격은 약 26만원 정도로 24개월 약정을 하시면 할인받아 10만원 정도의 기기값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딱 필요한 기능만 있어서 아이의 스마트폰 중독이 우려가 되시는 분께 좋은 대안책이 되실 것입니다. 스마트폰을 구입해주고 제제를 하면 아무래도 자녀와 싸우는 일도 늘어나실 텐데요. 아이의 안전이 걱정되신다면 아이가 성장할 때까지 임시로 사용하기 좋은 초등학생 스마트폰 대용품입니다.



실제 구입하셨던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서 2번째 버전이 나온 라인키즈폰입니다. 신규가입자뿐 아니라 기존 라인키즈폰1에서 기기변경하시는 분도 직영 온라인 사이트에서 기기변경하시면 보조배터리와 학용품세트가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전용이기 때문에 만 12세 이하인 경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워치 형태의 제약이 있어서 저학년 초등학생 스마트폰 용으로 괜찮기도 하지만 아이전용으로 나온 라인프렌즈 스마트폰도 있으니 구입전 한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