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건강식품 ・2023. 10. 6.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비타민 젤리, 먹기 편리한 건강식품 (센트룸 멀티 구미 160g)

반응형

필수 영양소(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 물)를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그렇지 않은 것보다 더 윤택한 삶을 살아갈 수가 있습니다. 탄수화물이나 단백질, 지방, 물은 비교적 손쉽게 섭취가 가능하지만, 비타민과 무기질을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건강식품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인적으로 꾸준하게 먹는 비타민 영양제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센트룸 멀티구미

사실 어떤 비타민 영양제도 꾸준하게 섭취해서 하루 권장량만 체울 수가 있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문제는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인데요. 센트룸 멀티구미는 젤리 형태로 되어 있어서, 하루에 2개씩 꾸준하게 섭취하게 편리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맛(체리, 믹스베리, 오렌지)은 평범한 젤리와 비슷해서 부담이 없습니다. 9세 이상부터 섭취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알약 형태로 되어 있는 건강식품을 삼키기 버거운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쿠팡에서 20,500원에 40일분(80구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먹고 계시던 비타민 영양제가 있으시다면, 다 드신 이후에 센트룸 멀티구미 40일분 정도를 구입해서 체험해 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아마도,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을 것입니다. 3개월 이상 센트룸 멀티구미를 이용해 봤는데요. 확실히 편리한 것 같습니다.

 

비타민 영양제를 꾸준하게 섭취해야 되는 이유

앞서 이야기 한 것처럼, 비타민과 무기질을 음식에서 모두 섭취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비타민은 칼로리가 따로 있지 않지만, 비타민을 섭취하기 위해서 먹는 음식에 하루 권장량을 초과하는 지방이나 탄수화물 등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칼로리를 신경 쓰면서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어려울 수밖에 없는데요.

결국 건강을 위해서 비타민을 섭취 할 수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20대까지는 큰 체감이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30대가 되면서부터 건강식품이 중요하다는 것이 체감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센트룸 멀티 구미에는 6가지 비타민과 4가지 무기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영양소가 인체에서 활용되는 기능도 쓰여져 있는데요. 위의 영양 기능 정보를 확인하시면, 왜 비타민을 섭취해야 되는지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비타민D와 견과류 식물성 기름에 포함되어 있는 비타민E는 섭취하기 어려운 편에 속합니다.

센트롤 멀티구미 160g

꾸준한 비타민 섭취는 건강한 상태여도 쉽지 않은 일상에 대한 부담을 조금은 덜어줍니다. 쿠팡에서 물건을 구입할때 '와우 회원'이면 무조건 무료배송과 무료반품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선택이 이익이 되는지를 세밀하게 계산하면서 소비를 하시는 것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