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휴대폰 ・2018. 8. 11.

갤럭시노트9 공기계 구입하는 곳, 사은품까지 살펴보니

반응형

갤럭시노트9 공기계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8월 10일자로 언팩행사에서 갤럭시노트9가 공개되었습니다. 스마트 S펜의 기능이 과연 어떤 것일지, 신제품 가격에 대해서도 관심도가 높습니다. 스마트 S펜 기능은 블루투스 기능으로 카메라 촬영, PPT 페이지 이동, 음악 재생 멈춤 기능을 지원합니다. 비지니스용으로 편리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고, 스마트폰 용량도 512GB모델에 SD카드 추가까지 고려한다면 1TB의 저장공간으로 넉넉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과 사전예약 정보


갤럭시노트9 가격은 128GB 모델이 109만 4500원, 512GB는 135만 3000원으로, 오션 블루, 미드나잇 블랙, 라벤더 퍼플, 메탈릭 코퍼 4가지 색상으로 출시 예정입니다. 2018년 8월 13일 부터 20일까지 사전예약 판매 기간 동안 512GB 모델만 구입가능합니다. 사전예약 기간에는 라벤더퍼플과 오션블루 색상만 구입이 가능한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 판매 스페셜 에디션은 본체와 펜의 색상이 다르게 구성되어있어 스마트 S펜을 더 강조하는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오션블루 색상에는 실버, 옐로우 S펜이 증정이 되고, 라벤더 퍼플 모델에는 실버, 라벤더퍼플 S펜을 증정합니다. 갤럭시노트9 티저 영상에서부터 공개된 노란색 S펜이 보색대비가 뚜렷하여 강렬한 인상을 주었던 모델이 증정되는 듯 합니다.


기사를 몇가지 살펴보니, 512GB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예약 판매로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기사도 있었습니다.




사전예약은 가장 저장공간이 큰 512GB 모델만 구입이 가능하지만, 사은품 구성이 22만원 상당의 무선 이어폰 기어 아이콘X 2018년 모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촬영, 영상을 저장하기도 하는 만큼 저장공간이 가장 큰 512GB 갤럭시노트9 공기계 구입하실 예정이시라면 사전예약을 통해 함께 받을 수 있는 기어 아이콘X도 함께 챙기는 것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



기어 아이콘X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USB C타입으로 충전할 수 있어 스마트폰 충전기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에 이어폰을 보관하면서 충전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디자인적으로도 깔끔하면서 보관하기도 용이합니다.


요즘 웨어러블 기기는 운동정보도 기록하고, 음악 재생 등의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어 아이콘X는 이어폰에 자체적인 저장공간이 있어서 음악을 4GB까지 저장할 수 있는 모델로 스마트폰이 없어도 운동하면서 음악 재생이 가능하여 그 자체로도 유용한 무선 이어폰입니다.





갤럭시노트9 공기계 구입 통신사와 비교하면?


갤럭시노트9 공기계 구입과 통신사를 통해서 구입시 어떤 차이가 있는지 살펴보면 과거에는 단말기 출고가가 통신사쪽이 더 저렴했지만 현재는 단말기 자급제 시행 후 출고가가 동일하게 출시 예정입니다. 삼성닷컴에서 공기계 구입하실 경우, 20만원 상당 기어 아이콘X 외에도 1년 2회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 50% 지원하며, 갤럭시노트9 출시일이 24일이지만 21일부터 제품을 먼저 받아볼 수 있어 빠르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재 사전예약 판매중으로 갤럭시노트9 공기계 구입시 사은품을 포함한 정확한 정보 확인을 위해 삼성닷컴에 접속해보니, The new super powerful note Galaxy Note9이라는 문구와 함께 새로 출시한 갤럭시노트9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삼성닷컴에서 사전예약 구입시 그래픽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켈리 박 작품이 담긴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에코백, 파우치, 다이어리, 갤럭시노트9 케이스)도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듯 합니다.



▲ KT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혜택


통신사 별로 사전예약 고객에게 혜택이 있기도합니다. 제휴할인카드, 갤럭시노트9에 탑재된 게임 4종(검은사막 모바일, 피파온라인4M,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버히트)을 실행시 2018년 12월 31일까지 데이터 무료인 제로레이팅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통신사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원하는 혜택이 있는 쪽을 선택하셔도 좋지만, 갤럭시노트9 공기계 구입을 삼성닷컴에서 하여 삼성닷컴 혜택을 받고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는 것이 통신비를 가장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알뜰폰 업계 1위인 CJ헬로모바일의 경우 2018년 8월 31일까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3만 6천원에 평생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중입니다. 제휴카드 이용시 월 1만 9천원대까지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 가입하시면, 평생 요금이라는 점에서 평소 데이터 사용량이 많으셨던 분에게 유용한 요금제입니다.


갤럭시노트9 공기계 구입 후 유심요금제로 저렴한 알뜰폰 통신사를 선택하신다면 기존통신사 대비 2년 이용시 약 60-71만원 많게는 100만원에 가까운 통신비 지출 절감이 되실 것입니다. 프로모션 요금제 기간이 연장되거나 정보 갱신이 되기도 하니 자세한 정보는 헬로모바일 공식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개통방법에 대해서는 지난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관련글

알뜰폰통신사 이동, 개통하는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번호이동 개통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