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리턴 인물관계도 살인 스릴러 기대되네요 (고현정 이진욱 출연)

반응형

드라마 리턴 인물관계도 살인 스릴러 기대되네요 (고현정 이진욱 주연)


SBS 스페셜 드라마로 리턴이 2018년 1월 17일(수)부터 방송 예정입니다. 새로운 SBS 수목드라마로 극본은 최경미, 연출은 주동민입니다. 리턴 고현정 드라마로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 예정인 고현정의 연기 역시 기대 요인입니다. 드라마 리턴 인물관계도와 시놉시스를 살펴보면 SBS 드라마 리턴은 흙수저 변호사와 살인사건 용의자의 아내이자 경력 단절 변호사가 상류층 살인사건을 공동변호하면서 발생하는 사건을 골자로 한 스릴러 드라마인데요. 리턴 인물관계도는 사건 사고가 많아서인지 자세히 확인하고 보신다면 드라마 몰입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유전무죄 무전유죄의 현실인 상황에서 이러한 드라마 리턴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진실을 밝히려는 자와 살인자, 피해자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스릴러로 장르물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리턴 예고편에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의 고현정 연기가 안정적입니다.



장르물 특성상 사건 사고가 많고 진범을 어떻게 밝혀나가는지 드라마 리턴 인물관계도를 참고하여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스릴러 장르인 만큼 사건 전개가 빠를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Tvn 수목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후 장르물 고정 시청자분들이 시청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드라마 리턴 인물관계도 정리


고현정 드라마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리턴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악역들의 라인업도 탄탄합니다. 11월 중순부터 촬영을 시작한 드라마 리턴 인물관계도는 촘촘한 완성도로 역시 기대가 됩니다.



고현정, 이진욱, 신성록, 봉태규, 박기웅, 정은채, 윤종훈, 한은정, 김희정, 오대환, 손종학, 서혜린, 김희정 등이 출연 합니다.



여자 주연배우는 고현정으로 드라마 리턴에서는 최자혜 역을 맡았습니다. 고아나 다름없는 고졸 출신의 편견을 딛고, 사법연수원 수석수료로 판사가 되었지만 현재 변호사 사무실을 개업, 큰 사건을 맡아 유명세가 있는 인물로 TV 법정 쇼 '리턴'의 진행을 맡고 있는 역할입니다.



남자 주연배우는 이진욱으로 굿바이 미스터 블랙, 너를 사랑한 시간, 나인, 스파이 명월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드라마 리턴에서는 주먹질을 하던 삐딱한 소년에서 개과천선한 경찰로 검거율이 높은 우수 경찰이지만 징계율도 높은 선 주먹 후 생각 형 인간으로 최자혜와는 리턴쇼에서 악연이 있는 인물입니다. 터프한 형사 역할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비롯하여 인상적인 악역 역할을 잘하는 신성록은 드라마 리턴 인물관계도에서 살펴보니, 오태석 역을 맡고 있습니다. 재벌 아버지 후광 없이 성공한 사업가로 올해의 기업인 상을 받은 적도 있는 위선적인 천재 사업가 역으로 나옵니다.



봉태규는 사학 재벌가 아들이자 날나리 클럽 죽돌이로 이중적인 성격으로 황태자 4인방의 사건사고를 담당하는 역인 김학범을 맡았습니다.



강인호 역은 박기웅이 맡았습니다. 박기웅은 각시탈에서도 매력적인 악역을 맡은 적 있습니다. 집안, 두뇌, 외모, 성품까지 완전체이면서 착해야하는 강박증과 컴플렉스가 있는 인물로 법을 돈으로 피해가는 인물이면서 선악이 공존하는 인물로 그려집니다. 드라마 리턴 인물관계도에서 연쇄살인 사건과 연관이 있는 황태자 4인방이 상당히 존재감 있는 인물로 구성되어있어 극중 긴장감을 더할 것 같네요.



서준희 역은 윤종훈으로 종합 병원장 아들이자 외과의사로 겁도 많고 주관도 약한 의존적인 사람으로 황태자 4인방과 함께 저지른 사건 이후 스스로 자해하다 정신과 치료를 받고 유학가서는 마약을 하는 인물로 나옵니다.



배우 정은채는 금나라 역으로 사법 연수원 1,2위를 다툰 당찬 변호사이자 현재는 은퇴하고 엄마로써 살아가는 경력단절 변호사 역을 맡습니다. 다시 변호사로 복귀한 계기는 딸을 살인자의 자식으로 만들 수 없어서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누명을 벗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판사판 끝난 후 2018 첫 수목드라마 드라마 리턴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살인 용의자로 지목된 4명의 상류층과 최자혜, 금나라 변호사의 줄다리기가 어떨지 다음주를 첫화를 봐야할 것 같네요. PC 또는 모바일로 실시간 시청하는 방법은 pooq 사이트와 어플을 이용하시면 무료 시청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