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약정 25% -> 40% 받는 방법 (헬로모바일 약정할인)

반응형

선택약정 25% -> 40% 받는 방법 (헬로모바일 약정할인)


선택약정 할인이라는 것이 생긴 이유는 단통법이 제정되면서부터입니다. 단말기 보조금을 받지 않는 경우 형평성을 고려한 제도로 통신사에서 신규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사람에게 단말기 할인을 해주는 반면 기존 회원에게는 혜택이 없었기 때문에 제정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바꿀 의향이 없던 사람에게는 선택지가 넓어지게 된 셈입니다. 최근까지 20% 할인률에서 선택약정 25% 3사 적용은 2017년 9월경부터 실행이 되었습니다.

▲ 헬로모바일 선택약정 40% 할인 이벤트 [바로가기]


선택약정 초반과 비교하면 12% -> 20% -> 25%로 선태약정 할인률도 변화하였습니다. 아이폰X, 갤럭시노트8, V30 등 신규 스마트폰을 구입하실 때 단말기 보조금이 적기 때문에 일시불 또는 할부로 기기값을 지불하고, 선택약정 25% 받는 것이 더 통신비를 절약하는 방법인데요. 선택약정 25%에서 40%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알뜰폰 통신사 CJ 헬로모바일(KT망)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헬로모바일 약정할인 40% 선택약정 이벤트


선택약정 25%도 상당히 높은 할인률이지만 40%까지 선택약정 할인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CJ 헬로모바일입니다. SKT, KT망을 대여하는 MVNO(알뜰폰 통신사)업체로, 올해로 5주년이 되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택약정 25%뿐 아니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인 The 착한 데이터 10GB 요금제를 월 33,000원까지 반값 할인, 롯데 제휴카드 할인시 월 16,000원에 이용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통신사별로 연말 행사가 많지만 이렇게 파격적인 이벤트를 하는 메이저 통신사는 없습니다. 헬로모바일 선택약정 40% 할인 이벤트는 올해 연말까지로 2017년도 얼마 남지 않아 곧 이벤트가 끝나갈 무렵이긴 하지만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살펴보시고,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CJ헬로모바일은 오프라인 매장이 많지 않은대신 마케팅비용을 요금제 가격 인하 이벤트에 공격적으로 사용하여 상당히 통신비용을 절감하여 다양한 요금제와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일전에 헬로모바일 약정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혜택을 정리한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중고폰으로 선택약정 25% 할 때 확인해야할 점


통신사 가입시 단말기 지원금보다 선택약정 할인폭이 큰 경우에 확인해야할 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IMEI번호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특히 중고폰을 구입하실 경우 도난폰을 구입하게 되면 사용이 불가능하니 확인하셔야 합니다. 도난폰이 아니더라도 단말기 할부원금이 전부 납입하여 문제 없는 단말기만 선택약정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Smartphone Photoshoot 2


단말기 보조금 대신 선택약정 할인을 선택한 것이기 때문에 중고폰 구입시 IMEI번호를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에서 조회하여 선택약정 대상인지 확인하시는 것이 안전한 거래가 될 수 있습니다.



IMEI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06#을 다이얼을 눌러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밖에 IMEI 번호 조회하는 방법은 분실폰 조회 하는 방법 imei 조회로 확인하기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