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 ・2017. 3. 30.

jtbc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하는 방법

반응형

jtbc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하는 방법


jtbc 방송하면 손석희가 진행하는 뉴스룸같은 보도 프로그램 외에도 비정상회담, 썰전 한끼줍쇼, 아는형님같은 예능 프로그램, 도봉순 드라마까지 공중파와 견주워도 볼만한 방송이 많습니다. jtbc의 경우 종편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채널 중 하나인데요. 새로 시작하는 방송 중에 <크라임씬3> 역시 추리예능으로 기대작 중 하나입니다.



최근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생중계도 JTBC에서 독점 방송중이기 때문에 축구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시라면 jtbc 온에어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찾아보시려고 하실 것 같네요.


jtbc 채널이 유료 채널이다보니 TV로 시청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집 뿐 아니라 버스나 지하철같은 곳에서 jtbc 온에어 무료로 TV를 보는 방법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바로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jtbc 온에어 무료 고화질 볼 수 있는 곳


▲ 목요일 오후 11시 30분 썰전 방송중 (공식 홈페이지)


위의 주소는 JTBC공식 홈페이지에서 jtbc 온에어 무료 고화질로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가입하지 않아도 바로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더 간단한 jtbc 온에어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유투브에서 jtbc 라이브를 찾는 것입니다. 현재 1만 8천여명이 시청중이고 실시간 채팅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기 때문에 댓글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방송 유투브 채널


☞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WWIWDD0G44


고화질로 jtbc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은 유투브에서 고화질HD을 클릭하시면 더 선명한 화질로 시청가능합니다. SNS를 많이 하시는 분이시라면 jtbc 공식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시면 오늘 방송 주제에 대해서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오늘 토론 주제 미리 알려주는 jtbc 트위터


트위터 주소 https://twitter.com/jtbclove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JTBClove



jtbc 모바일로 보기


모바일로 보시고 자 하신다면 jtbc 온에어로 볼 수 있는 jtbc 어플을 설치하시고 회원가입하신 뒤 [온에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은 따로 회원 가입해도 되지만 트위터 아이디로도 연동해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온에어는 무료이지만 다시보기는 유료인 점입니다. 도봉순의 경우 1회당 1천원 가격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본방사수하신다면 결제가 굳이 필요없기 때문에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jtbc 온에어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jtbc 온에어로 볼만한 방송들을 꼽자면


목요일 밤 10시 50분에 하는 <썰전>

매일 오후 7시 55분에 시작하는 JTBC 뉴스룸 (뉴스룸의 경우 뉴스룸 어플이 따로 있습니다.)

월요일 오후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월요일 오후 10시 50분 <비정상회담>

수요일 오후 10시 50분 <한끼줍쇼>

토요일 오후 8시 50분 <아는형님>

금, 토 오후 11시 <힘쎈여자 도봉순>

금요일 오후 9시 <크라임씬3> 4월 28일 첫방송★



공식 홈페이지에서 편성표도 확인가능하니 더 많은 프로그램 찾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