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은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에 비해서는 지점수는 적지만 매니아층이 있는 패스트푸드점입니다. 소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버거킹 와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다른 패스트푸드 점에 비해서 가격대가 높지만 크기 역시 더 크고 맛도 차별화된 부분이 있어 조금 비싸더라도 버거킹을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번 버거킹 신메뉴는 버거킹은 비싸다라는 인식에서 탈피하려는 시도가 보여지는데요. 새로운 버거킹 신메뉴 WOW시리즈는 가격이 500원부터 2000원 안쪽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버거킹 신메뉴 WOW시리즈는 부담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을 컨셉으로 잡은 듯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일반 테이크아웃점에서도 2000원정도의 가격을 받는 것을 생각하면 버거킹 WOW시리즈로 나온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메리카노는 1000원대로 상당히 착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사람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치킨메뉴인 버거킹 WOW 바베큐 치킨버거가 1800원으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햄버거보다도 저렴한 점이 놀랍다고 볼 수 있습니다.
버거킹 바베큐 치킨버거는 2월에 한정 메뉴로 출시하였다가 반응이 좋아 다시 출시하는 메뉴로 매콤달콤한 소스에 치킨패티를 즐기실 수 있어 간단한 식사하실 때 바베큐 치킨버거 뿐 아니라 스낵, 아이스크림, 커피 등 디저트 류까지 즐기실 수 있을 듯한데요.
버거킹 신메뉴 WOW시리즈는 5월 22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일부 매장 제외) 평소 버거킹을 즐겨 드셨던 분이시라면 다양한 메뉴로 즐거움이 늘어나는 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