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통신비 요금 할인 카드, 제휴 카드 할인 T트리플 할인 프로모션

반응형

skt 통신비 요금 할인 카드, 제휴 카드 할인 T트리플 할인 프로모션


신용카드 혜택 알고 사용하면 할인 받아 알뜰한 소비가 가능합니다. 통신비 할인 되는 신용카드는 매달 지출해야하는 통신비 부담을 줄여줘서 체감이 되는 부분이 있는데요. SKT 제휴 카드 목록은 이전 글에서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SKT 통신비 요금 할인 카드를 '프로모션'하고 있는 T트리플 할인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기존 제휴카드보다 뭔가 더 혜택이 있을 것 같아서 정리해보았습니다.





T트리플 할인 프로모션은 무엇인가

SKT 제휴 카드 할인은 ①통신비 자동이체시 할인해주는 청구형 할인 신용카드가 있고, ②라이트할부 카드라고 하여 SKT에서 새로운 단말기를 구입하였을 때 단말기 가격을 결제하는 할부 조건으로 할인해주는 라이트할부 카드 청구형 카드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두 가지는 중복되지 않는데, 이번 T트리플 할인은 라이트 할부와 요금 할인을 동시에 할인 중복 적용이 되며, 여기에 ③제휴사 할인까지 더해서 3가지 할인이 적용되는 것이 프로모션의 골자입니다.


① 자동이체 통신비 요금 할인

② 라이트 할부 단말기 대금 할인 (T라이트 삼성카드시 적용)

③ 제휴사 할인 (+추가)


①통신비 할인 카드와 ②라이트할부 할인 카드에 대한 정보는 이전글[링크]에서 작성한 것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③T트리플 할인으로 할인 제휴사가 추가가 되었는데요. 추가된 제휴사 할인은 무엇인지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T트리플 할인 제휴사 정리 (월 1천원씩 할인)

SK텔레콤과 삼성카드, 그리고 업종별 제휴사가 연계하여 운영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SKT 제휴 삼성카드(T 라이트 삼성 카드)를 이용하실 때 24개월 동안 매월 1천원 씩 각 제휴사 별로 각 1회 결제일 청구 할인 헤택이 추가가 됩니다.



T 트리플 할인 제휴사는 이마트, 캐롯 손해보험, E1, 왓챠, SK증권이 있습니다.





T트리플 할인 신청 방법 및 할인 혜택 비교 정리

SKT 홈페이지에서 안내된 내용에 따르면 T트리플 할인 프로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T트리플할인 프로모션 신청 (T라이트할부 신청 시 가입 MMS 발송)


* T라이트할부 신청 시 발송되는 MMS 를 통하여 신청

* SKT 대리점에 배치된 QR코드를 통해 신청

* 삼성카드 앱/홈페이지 > ‘혜택‘ > ‘나의 카드 혜택’ > ‘T 라이트 삼성카드’ 혜택 > ‘프로모션 T트리플할인’ 신청


(2) 해당 제휴사에서 T 라이트 삼성카드 이용(제휴사별 이용조건 충족)


▲ T 라이트 삼성카드 라이트 할부 최소 이용금액


T 라이트 삼성카드 전월 실적 별 할인 혜택

40만원

1만원

80만원

1만 5천원

120만원

2만원

※ 할인 제외 대상

무이자할부, 삼성카드 할인이 적용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기프트/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등 전자지급수단 포함) 구매 및 충전, 상품권 구매건



(3) 이용조건 충족 다음달 제휴사 이용금액에서 1,000원 결제일할인 제공 (청구할인, 제휴사별 각 1회)


(4) SK증권은 삼성카드 이용과 상관없이 이용 가능


T라이트 삼성 카드 이용시 제휴처는 이마트, E1, 왓챠, 캐롯 손해보험으로 이용조건과 할인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이마트

E1

왓챠

캐롯 손보 

이용조건

제휴사 전월 10만원 이상 사용

전월 7,900원

이상 이용

전월 2만원

이상 이용

할인 혜택

이용 조건 충족 다음달에 카드 이용 시, 제휴사별 월 1천원 결제일 할인(청구할인)


서비스 제공기간(24개월)동안 제휴사별 최대 24,000원 (단, 이마트는 12개월 동안 최대 12,000원)


삼성카드 외의 SKT 제휴 통신비 할인 카드는 SK증권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이용 조건은 SKT 고객이면서 신규 기변 이후 15일 이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SK증권 계좌 신규 가입 후 매월 말 계좌에 10만원 이상 유지월 1천원 통신요금 할인이 제공됩니다. 24개월이라면 총 2만 4천원 할인이 되며 매달 주식 1백만원 이상 거래 한다면, 월 1만원 통신요금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12개월이라면 12만원 할인이 추가가 됩니다.





T 라이트 삼성카드 간단 정리

트리플 혜택이 적용되는 SKT 제휴 카드인 T 라이트 삼성 카드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회비 2만 5천원

-24개월 라이트 할부시 최소 이용 금액 조건 48만원 (연 5.9% 수수료)

-36개월 라이트 할부시 최소 이용 금액 조건 72만원 (연 7% 수수료)


SKT에서 삼성 갤럭시 휴대전화 단말기만 라이트 할부 적용이 가능하며, 자급제 휴대전화 단말기 및 태블릿 PC는 제외 대상입니다.



트리플 혜택에 대한 총평

SKT 트리플 프로모션 혜택을 보려면 SKT에서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입할 예정이면서 SKT T 라이트 삼성 제휴카드 사용할 예정이시거나 SK증권 신규 가입할 예정인 분이시라면 혜택이 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통신비 할인 카드로써 혜택을 받기 어려운 조건입니다.



트리플 혜택은 월 1천원 할인으로 소소하지만 SK증권에 신규 가입할 예정이시라면 매달 주식 1백만원 이상 거래시 월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점에서 이러한 수요가 있으신 분이시라면 알아두면 좋은 혜택입니다.


그렇지만, 할인 금액 자체가 월 1천원으로 크지 않기 때문에 라이트 할부형 카드나 청구 할인형 카드 등 할인 폭이 크거나 연회비가 적거나 사용혜택이 많은 쪽을 선택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트리플 할인에 적용되는 T 라이트 삼성카드는 SKT 라이트 할부 가능한 기종이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만 가능한 점도 알아두실 부분인데요. 갤럭시 라인업의 스마트폰 구입자이신분이 아니라면 혜택을 받기 어려운 점도 고려하실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