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 파티 투 나잇 하우스 쓰리룸 2억원대 전세집 구해줘 홈즈 65화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 파티 투 나잇 하우스 쓰리룸 2억원대 전세집


서울에서 최대 예산 3억 7천만원에 방 2개 이상이면서 홈 파티 가능한 공간을 원한 홈메이트 두 친구 의뢰인편으로 직장인 신촌과 여의도역까지 대중교통으로 45분 이내의 위치를 원했는데요. 무려 2억원대로 예산을 9천만원이나 절약한 매물이 있었습니다.




63빌딩이 보이는 신길동은 복팀 매물 3호로 의뢰인 직장인 여의도역으로부터 약 10분 이내, 신촌역까지는 약 30분 거리였습니다. 파티 투 나잇 하우스 위치는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인근에 영등포공원, 여의도역, 신길역이 있습니다. 



신길역 1호선과 5호선이 도보로 10분 거리라서 서울에서 지하철 이용하기에 편리한 곳인데요. 영등포구청역에서 환승하여 약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8년 준공된 신축급 매물로 탑층 매물이었습니다. 이 집은 최근에 지어진 집이서인지 안전에도 신경쓴 집입니다.



공동 현관에서부터 보안 시스템이 있고 집 주변 CCTV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현관문을 열었을 때 계단이 나오는 독특한 구조였는데요. 신발장은 벽걸이 선반을 이용하여 구비하는 것을 추천하였습니다.



중문을 열고 들어가면 나오는 넓은 거실은 정남향으로 빛이 잘 드는 거실입니다. 거실도 넓은 편이지만 부엌과 인근이어서 거실에서 홈파티를 해도 좋은 크기입니다.



화이트, 그레이 톤의 깔끔한 주방과 양문형 냉장고와 세탁기, 건조기가 들어가고도 남는 크기였습니다. 부엌에는 환기 가능한 창문도 있습니다.



넓은 디귿자 싱크대로 넉넉한 수납공간과 아이랜드 식탁으로 사용해도 되는 공간, 3구 화력의 가스레인지까지 2명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크기의 부엌입니다.



첫번째 방은 화장실과 베란다가 있는 방인데요.



베란다가 상당히 넓고, 감성 베란다로 잘 꾸며진 곳이었습니다. 침대도 킹사이즈와 화장대가 있고도 공간이 남았었습니다.



안방 화장실도 깔끔한 화장실로 작은 화장실이 아니라 큰편이었는데요. 환기 시킬 창문까지 넓게 되어있습니다.



쓰리룸인 영등포구 신길동 파티 투나잇 하우스는 옷장을 빼면 꽤 넉넉한 공간의 두번째 방과 현재 주인이 드레스룸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두번째 방보다 더 큰 세번째 방까지 있는 집입니다.



거실에 연결된 두번째 화장실입니다. 룸메이트가 각자 화장실을 사용해도 되기 때문에 서로 개인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는 매물이었습니다.



총 방이 3개로 의뢰인 조건인 투룸보다 서비스 방이 하나 더 있는 집인데요. 이 집은 파티할 공간이 거실, 첫번째 방 베란다 외에도 루프탑이 있습니다.



현관바로 옆에 계단이 있는데 이 공간은 해당 집만 이용 가능한 계단입니다.



루프탑에서 홈파티를 하기 딱 좋은 넓은 공간인데요. 프라이빗 옥상처럼 꾸미는 것도 방법일 것입니다.



전세가 2억 8천만원이라는 점에서 가격적 메리트도 좋고 위치적으로도 직장과 가까워서 좋은 매물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아쉽게도 최종선택집은 목상 달빛 하우스 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투룸 복층 전세 찾기, 구해줘 홈즈 65화 최종선택집이었습니다. 서울에서 2-3억원대로 투룸 이상의 집을 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닌데요. 신축 매물이면서 가격대가 괜찮은 매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