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as센터, 무상수리 받으려면

기가바이트(gigapyte)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메인보드 제조 회사입니다. 최근 이용하던 컴퓨터 메인보드 불량문제로 부팅이 되지 않는 것 같아 as를 받아보려고 하는데요. 무상수리 가능한 기간인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먼저 기가바이트 as센터 대행인 jch현 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보셔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가바이트 무상 수리기간인지 확인하는 방법

제이씨현시스템 홈페이지에서 무상 as 기간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품목별 품질 보증기간 확인 (링크)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는 3년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 내일 경우 제품 교환 또는 수리가 되는데, 품질 보증기간이더라도 과실이 소비자에게 있을 경우 유상처리가 됩니다.


시리얼 넘버는 박스나 혹은 제품에 부착이 되어있습니다.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등 제품군을 선택한 후 SN으로 시작하는 번호의 앞자리 4자리를 입력하여 조회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엔 2020년 1월 7일까지로 나오네요. 현재로써는 무상수리기간이기 때문에 as센터에 보내면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이씨현 메인보드 as 후기가 악명이 높은 것들이 많다보니 좀 더 살펴봐야겠네요.



기가바이트 as센터를 알아보시는 분 중에서 메인보드 문제로 알아보신다면 대행으로 하는 곳이  제이씨현과 피씨디렉트 2곳이 있으니 제품 구입시 박스에 붙어있던 품질 보증 기간 담당 스티커를 확인해보시거나 시리얼 조회를 홈페이지에서 해보시고 확인하면 확실하게 a/s 받을 곳을 알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영업시간: 9시 30분~ 18시까지 (점심시간 12:00~13:00)

17시 이후 접수는 다음날 처리가 된다고 합니다.


휴무는 토, 일, 공휴일이 휴무일이며, 광주지사는 공휴일과 일요일, 매월 2번째와 4번째 주 월요일이 휴무일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3367이니 자세한 문의를 원하신다면 전화 문의를 이용하시면 좀 더 정확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as 택배 접수 방법

제품의 증상과 시스템 환경 정보를 정확하게 접수 내역에 기재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메인보드를 as접수시 조립, 분리가 어려운 경우 추가 공임비를 받고 본체 자체를 보내는 방법도 있다고 합니다.


연락처, 이름, 주소, 불량 증상을 적어서 as접수하고, 제품 시리얼 넘버를 확인해야한다고 홈페이지에 공시되어있는데요. 접수 후 택배를 보내라고 하는데, 접수하는 페이지를 찾기 어렵네요. 자세한 정보는 전화문의 기간에 다시 문의해봐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