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이상형 이나영 나이, 로맨스는 별책부록 기대되는 까닭

탑스타였던 원빈 이나영 결혼 이후 두 사람 모두 드라마, 영화 등 작품 활동이 없어 근황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이나영 나이는 1979년생으로 만 39세입니다. 원빈 나이는 이보다 한살 위인 40세입니다. 전지현, 김희선, 송혜교 등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는 여배우가 많기 때문에 이나영 드라마 또는 영화 출연이 있을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종석 차기작으로 거론되고 있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이라는 tvn 새 드라마에 이나영이 여자 주인공으로 물망이라는 소식이 여러 매체에서 보도하더군요. 긍정 논의중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보아 두 배우 모두 출연이 거의 확실시 된 것으로 보입니다.



평소 이종석 이상형으로 이나영을 언급한 적이 있어 더 놀라운 부분이 있습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면 이종석 이상형과 같은 작품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종석은 이나영의 오래된 팬으로 무대인사까지 참석하고, 출연작을 모두 꿰고 있는 진성 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싸인 인증 사진을 올리기도 할 정도로 열성적인 팬임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2년만의 컴백한 이종석과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을 결정한 이나영의 만남은 여러모로 화제가 될 것 같네요. 네티즌의 반응도 오래된 팬인 사연이 잘 알려져 있는지 이종석 이나영 드라마 출연을 축하하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이나영 나이와 이종석 나이차는 이종석이 1989년으로 딱 10세 차이입니다. 요즘 드라마는 연상연하가 많기도 하고, 출산까지 한 후에도 몸매 1위에 등극하는 등 이나영 나이차가 크게 느껴지지 않을 몸매 관리로 이종석과 나이차이는 크게 느껴지지 않을 것 같네요.


정현정 작가의 신작으로 연애의 발견, 로맨스가 필요해, 아이가 다섯 등을 집필하여 30대 로맨스를 잘 써온 작가이니만큼 이나영 나이대에 맞는 드라마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어린 시절 함께한 두 사람이 나이가 들어 출판사에서 만나는 이야기로 전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종석 이나영 출연 예정인 tvn 드라마는 출판사 안에서의 로맨틱 코미디 장르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종석은 완벽주의자 편집장인 차은호 역을, 한때 카피라이터로 잘나갔지만 결혼과 이혼을 하는 과정에서 경력단절되어 학력을 감추고 고졸 계약직으로 도서출판사에 입사한 강단이 역을 맡을 예정입니다.


PD는 라이프 온 마스의 이정효 감독으로 편성 시기는 미정이지만 내년 상반기에 방송을 목표로 제작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종석 이나영 드라마로 극강의 비주얼 드라마가 될 것같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