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예능 ・2018. 2. 3.

서울메이트 구하라 집 공개 나이 북유럽풍 논현동 건물

반응형

서울메이트 구하라 집 공개 나이 북유럽풍 논현동 건물


올리브 채널에서 연예인의 집을 호스트로 하여 외국인을 게스트로 초대하는 여행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장서희, 이기우, 김숙, 김준호가 고정 출연중으로 현재 12회차까지 방송하고 있습니다. 서울메이트 5화까지는 티빙에서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방송인지 궁금하신 분이시라면 티빙 사이트에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 OLIVE 채널 7시 40분부터 매주 방송이 되는데요. 2월 3일자 방송에는 카라의 구하라 집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서울메이트 구하라 집 공개되는 이유는 외국인에게 집을 쉐어하는 호스트로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구하라 단독 버라이어티인 <하라 온앤오프>에서 한번 구하라 집이 공개가 된적이 있었는데요.



▲ 2014년도에 공개된 구하라 집


2014년도에 만으로 23세일 때, 구하라 집 공개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공개한 집과 서울메이트 구하라 집이 조금 다르게 보여 이사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북유럽풍 논현동 건물이라고 소개된 서울메이트 구하라집은 햇살이 잘 드는 복층구조의 집입니다.



▲ 현재 구하라 집


스웨덴 사람들과 홈쉐어링을 하게 될 예정인 서울메이트 구하라 집에는 강아지와 고양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한국, 일본에서 활발히 아이돌로 활동했기 때문에 많은 재산을 축척한 것으로 보입니다. 청담동에 위치한 구하라 건물을 시세 차익을 보고 매도하였는데요. 당시 11억에 구입하여 신축한 뒤 2배인 20억에 매도하여 차익을 보기도 했습니다. 2015년에는 논현동 건물 4층 주택을 32억원에 매입하였습니다. 현재 살고 있는 곳이 논현동 건물인 것 같습니다.



▲ 매도한 구하라 건물(청담동)


구하라 나이는 1991년생으로 2018년 기준 만 27세로 카라는 2007년에 합류하여 올해로 10년차 가수입니다.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하여 구하라 집을 포함하여 어린 나이에 재산을 축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출 없이 바로 신축으로 지었던 구하라 건물은 카페, 사무실, 네일숍 등을 임대하여 수익을 올리던 건물이었습니다. 같은 카라 멤버인 한승연은 45억원(대출 27억원)에 건물을 매입한 것을 보면 카라 활동을 통해 최소 10억원 이상의 수익이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카라의 일본 활동 음반 판매 매출이 730억원으로 당시 소녀시대 600억원보다 높았을 정도였습니다. 그 해에 일본여행을 하신 분이시라면 카라나 소녀시대의 노래를 길에서 쉽게 접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일본 CD, DVD 판매량이 전체 4위로 인기가 뜨거웠었습니다.



앨범 활동 외에도 CF 수입까지 더하면 1천억원의 매출을 기록하였는데요. 이러한 수익을 전부 카라가 가져가는 것은 아니고, 순수익에서 일본 기획사, 한국 기획사와 배분하고 멤버 수대로 나누어 구하라 재산이나 수입은 더 줄어들겠지만 일본활동으로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서울메이트 구하라 집 공개한 것을 보면, 일본 활동으로 목돈을 모아 이전 집에서 현재 집으로 이사하기까지 재태크를 통해서 구하라 재산을 늘려나간 듯 합니다.



현재는 카라 활동을 중단하고 구하라 솔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카라시절에도 한국, 일본 예능에서 존재감이 있었던 만큼 외국인과 소통이 필요한 서울메이트에서의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