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육아정보 ・2012. 9. 24.

어린이를 위한 책상, 유아용 책상

어린이를 위한 책상, 유아용 책상

많은 아이들이 어린 시절 자신의 느낌이나 생각을 그림으로 많이 그립니다.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는 이유는 자신의 정서나 감정표현이자 놀이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해 주신다면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특히 무의식적으로 아무 낙서나 그리기 시작하는 2-7세의 아이들은 자신이 아는 것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감정적인 표현을 즐기며 손을 자주 움직임으로서 상상력과 인지능력이 발달합니다.



집에 여러 자녀가 있고, 아이들이 자신의 생각이나 표현을 마음껏 그림으로 그리는 공간이 필요하신 분, 아이들을 위한 칠판이나 드로잉패드, 마음껏 그릴 수 있는 책상이 필요 하신분께 몇가지 유아용 책상을 추천합니다.



Deskhouse는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추어 그림을 좀 더 편하게 그릴 수 있도록 Alberto Marcos가 디자인한 어린이용 드로잉 책상입니다.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는 것 뿐 아니라 아이들이 몸을 숨길 수도 있도록 디자인된 Deskhouse는 스페인의 유아용 가구 브랜드, Ninetonine에서 제작하였습니다.



Deskhouse - 어린이를 위한 집모양의 책상 양면모두 책상으로 사용가능

(L) 63,4cm (An) 77cm (Al) 75 cm
4 kg


너도밤나무, 무독성 자연옻칠, 스페인산

스페인의 유아용 가구 브랜드, Ninetonine

€199.00 (288,000원 선)


사용연령 1~7세어린이


Deskhouse 판매처 Kids love design (바로가기)



여러 아이가 그림을 그리는 책상이 아니라 자녀 한명이 사용할 수 있는 책상을 원하신다면 그림그리는 용도 외에도 책을 읽는데도 도움이 되는 유아용 원목책상, 의자가 있습니다. 유아용으로 포름알데히드가 검출되지 않은 안정성 최고 등급을 받은 책상입니다.


Buono 아동원목 책상, 의자 세트 (2단계 높이 조절)


책상 가로 62.4cm 세로 38cm 높이 46cm
의자 가로 37.2cm 세로 35cm 높이 44.6cm


고무나무 사용

책상 8.5kg / 의자 3.5kg

의자 내구중량 30kg


사용연령 18개월~ 만 6세


Buono 원목 책상, 의자 세트 판매처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