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할인정보 ・2017. 4. 1.

롯데월드 4월 할인 그리고 불꽃놀이까지

반응형

롯데월드 4월 할인 그리고 불꽃놀이까지


롯데월드같은 놀이공원은 성수기가 방학인 1월 2월 그리고 6~8월입니다. 놀러가기에는 사실 봄, 가을이 좋지만 비수기이기 때문에 오히려 자유이용권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4월은 벚꽃이 피는 달로 여행가기 딱 좋은 날씨라 주말에 가족끼리 롯데월드 가기 좋은 달이 아닐까 싶네요. 롯데월드 4월 할인에 대해서 몇가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1일권은 1만 6천원, 오후 4시 이후는 1만 4천원입니다. 오전에 일을 끝내고 저녁에 데이트 겸 방문하실 생각이시라면 After 4권(오후 4시 이후)을 이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잘 보시면 1일권은 1만 6천원 옆에 제휴할인이라는 문구를 볼 수 있는데요. 1만 6천원으로 자유이용권 이용하시려면 비씨카드 제휴할인, KB국민카드 제휴할인, NH농협카드 제휴할인, 하나카드 제휴할인, 외환카드 제휴할인, 신한카드 제휴할인, 롯데카드 제휴할인, 삼성카드 제휴할인, 현대카드 제휴할인의 실적이 충족되는 본인과 동반인만 가능합니다.


롯데월드 어른 자유이용권 가격은 52,000원이지만 제휴카드 할인 실적이 되시면 온라인 예매시 16,000원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3배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예매시 1천원 더 추가 지불하셔야 합니다. 온라인 예매는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를 여러가지 사용하신다면 그 중에서 가장 큰 혜택을 주는 카드를 검색해보시고 싶으실텐데요.


롯데월드 4월 할인 가능한 카드 이름이나 카드번호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제휴카드는 50% 이상은 할인해주기 때문에 있으시면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큰 폭으로 할인해주는 롯데월드 제휴카드를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롯데월드 4월 할인 제휴카드 검색하기





롯데월드 할인가 적용 전 요금



보시다싶이 입장권 자체가 좀 높게 책정이 되어있습니다. 매직패스 프리미엄 티켓의 경우 당일 자유이용권 소지자에 한에서 대기 하지 않고 탈 수 있는 티켓입니다.



롯데월드같은 놀이공원의 경우 제휴 카드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하기 때문에 롯데월드 4월 할인 이벤트를 알아두시면 좀 더 저렴하게 입장이 가능하십니다. 온라인이나 모바일 예매하시는 분은 우대받아서 최대 61%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무인발권기를 이용하니 대기없이 빠르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모바일, 온라인 예매시 롯데월드 4월 할인으로 60% 할인



최대 4인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롯데월드 4월 할인 과잠을 입고 이벤트



4월은 MT의 계절이기도 하고, 시험기간인 5월 전 봄을 느끼면서 대학생활을 즐기는 시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과잠을 입고 오면 동반1인까지 포함하여 우대가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제휴카드가 없어도 과잠을 입고 오는 것만으로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학교명과 학과명이 있어야 되고 과잠을 입어야하는 조건을 맞추셔야 됩니다. 추가로 톰오브호러 이용권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롯데월드 4월 할인 커플이라면 할인


커플 아이템을 착용하신 분이시라면(티셔츠, 링, 폰 등) 반값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2인 기준으로 가격이 측정이 되고, 츄러스 2개 증정, 매직게이트 재입장 1회까지 추가로 증정합니다. 다른 이벤트와 다르게 4월 16일까지 할인기간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츄러스 증정장소는 가든파티(어드벤처 1F, 가든스테이지 옆)






롯데월드 4월 할인 생일이라면 할인



4월 생일이시라면 큰 할인 폭으로 입장가능합니다. 주민등록증, 의료보험증으로 인증 하셔서 4월 생이시면 동반인까지 포함하여 큰 폭으로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4.3일 생일이신분은 1만원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롯데월드 50주년 할인



롯데월드 50주년으로 67 / 77 / 87 / 97 / 07년생 고객+동반 2인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증빙자료 원본을 제시하시면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4월 할인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자유이용권 입장 비용 자체는 높지만 할인이벤트를 이용하시면 반값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여럿이 같이 입장하게 될 경우 이러한 비용절감이 더 크게 다가오게 되는데요. 약간 쌀쌀하지만 꽃이 피는 계절이라서 그런지 롯데월드에서 4월 2일 불꽃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불꽃축제는 롯데월드타워에서 4월 2일 19시30분 부터 21시 30분까지 진행됩니다. 불꽃놀이와 함께 재즈, 팝등 음악도 연주하고 경품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