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 3. 6.

차량용 청소기 필요한 이유

반응형

차량용 청소기 필요한 이유


자동차 내부를 청소할 때 장판에 떨어진 먼지나 이물질은 청소기 없이 제거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차 내부를 청소하려면 세차장에 방문하여 청소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항상 세차를 할 수는 없고, 특히 자동차 바닥은 신발이 닿는 곳이기 때문에 신발에 묻은 흙과 기타 다른 이물질이 많아서 꼼꼼히 청소하지 않으면 아무래도 좁은 자동차 내부가 답답해지게 됩니다.



세차할 때 청소를 하더라도 쉽게 지저분해지기 때문에 차량용 청소기를 하나 마련해주신다면 자동차 내부를 깔끔하게 청소하실 수 있습니다.



가정용 청소기와 차량용 청소기를 겸하여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외부에서 사용하려면 시가잭에 연결하거나 무선으로 가능한 것이 아니면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집에서 사용하던 청소기를 차량용으로 사용하게 되면 흙이나 다른 기타 이물질 때문에 찜찜한 분도 계실 듯 합니다.



차량용 청소기는 무선으로 가능한 것이나 시가잭에 연결하여 흡입력있게 이물질을 제거하고, 다시 자동차에 보관하여 필요하실 때 바로 청소가 가능합니다.


차량용 청소기 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천차만별입니다. 차 내부 구석구석 청소하고, 차 안에 가지고 다니기 적당한 크기의 차량용 청소기 중에서 인기 있는 모델 하나를 추천하자면 블랙앤데커 차량용청소기입니다. 무엇보다 넉넉한 길이, 흡입력, 가격대비 성능이 괜찮은 모델입니다.





블랙앤데커 차량용청소기(ACV1205)



차량용 청소기 분야에서 인기있는 모델은 블랙앤데커 차량용청소기(AV-1205)가 있습니다. 싸이클론 방식의 강력한 흡입력과 이중필터 방식, 대우일렉 서비스로 전국 A/S망 구축, 시가잭에 사용하여 청소 가능, 각종 브러쉬, 노줄세트 구성하여 상황별 불편함이 없이 차 구석 구석 청소가 가능합니다.



블랙앤데커 차량용 청소기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 인기모델은 4종 노즐세트가 있는 ACV1205가 인기모델입니다. 평은 다른 차량용 청소기에 비해서 흡입력이 좋지만 세차장 청소기보다는 흡입력이 약하다는 평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차량내부환경에 신경쓰시는분들은 하나쯤 구입해도 좋을듯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