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니아즙 구입처 먹는법
아로니아즙을 최근 구입했습니다. 아로니아 들어보신 적 있으신 분들도 계실 듯한데요. 블루베리와 비슷하게 생긴 아로니아는 초크베리라고도 불리고, 미국 원주민과 초기 정착민에게 전통 약재로 사용될 정도로 효능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고 몸이 허해진다고 느끼신다면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물질이 풍부한 슈퍼푸드인 아로니아즙이 좋다라는 말이 있어서 구입하였습니다.
아로니아즙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니 활성산소를 줄이고, 심장이 평소 약하셨던 분이나 혈관,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당뇨병, 심장질환 등을 개선하고 싶으신 분께 건강식품으로 괜찮은 제품이란 생각이 드네요.
[링크] 혼합하지 않은 아로니아 아로니아즙 30포 바로가기
▲ 아로니아즙 구입처
옥션에서 무료배송으로 아로니아즙을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블루베리, 크린베리보다 월등이 높은 항산화수치로 2배이상 높아 노화 방지와 항암효과에도 좋은 식품입니다. 시력개선과 혈관질환에도 도움이 된다고하니 약용으로 사용된 점도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
아로니아즙은 탄닌성분이 많아 바로 수확한 것은 떫은 맛이 납니다. 실제로 위의 아로니아즙 구입처에서 주문하여 먹어본 아로니아즙 역시 떫은 맛이 강했습니다. 떫은 강도를 표현하자면 한약을 먹는 것과 같은 씁쓸함이 느껴졌는데요. 떫은 맛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달콤한 맛도 약간 있어서 맛으로만 보면 호불호가 있을 듯합니다만 저에게는 괜찮았습니다.
아로니아는 국내산과 폴란드산이 있습니다. 거친환경에서 자랄수록 항산화물질을 생성하기 때문에 영하20도와 여름철 17시간 이상 자외선을 반복적으로 받는 기후조건, 수분이 많은 토양이 아로니아 생산에 적합하여 전세계 아로니아 생산량의 90%가 폴란드일 정도로 세계최고의 품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식품기술사가 직접만든다는 홍보 문구 때문인지 좀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가 있었습니다. 타사 아로니아즙보다 더 진하고, 아로니아 특유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100% 과채주스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이지만 좋은 원료사용에 개발부터 제조 판매까지 함께 하고 있어 원가 절감 대비 상품의 질이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서 만족합니다.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서 휴대하기도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아로니아즙은 떫은 맛이 강하기 때문에 우유나 요거트에 섞어서 드시는분도 계시기도 하는데요. 아로니아즙 먹는법은 아로니아 열매를 그대로 먹거나 말려서 먹거나 즙으로 만들어서 먹는 방법으로도 충분합니다. 팩으로 되어있어 하루 한포씩 섭취하시면 깔끔합니다.
아로니아즙 구입처의 안내문구를 살펴보니 제조일로부터 2년동안 괜찮다고 하는데 제조일도 최근이라서 유통기한 문제는 없다고 할수 있습니다. 너무 씁쓸하다고 느끼신다면 원액을 물과 희석해 마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아로니아즙 먹는 법은 자신의 취향에 맞추면 되지만 워낙 항산화물질이 많다보니 하루 권장 섭취량인 1포 이상은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