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어플 ・2017. 2. 16.

포켓몬고 위치 사이트 실시간 좌표 확인하기

반응형

포켓몬고 위치 사이트 실시간 좌표 확인하기


포켓몬고 국내 출시한지도 3주정도 지났습니다. 길을 지나다니보면 스마트폰에 포켓몬고 어플을 켜두고 찾으시는 분들을 종종 보게 되는데요. 포켓몬고 인기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최근 포켓몬고 80개의 새로운 포켓몬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켓몬고 위치 사이트에 대한 것입니다. 포켓몬을 잡기 위해서 이곳 저곳 돌아다니게 되는데, 실제로 돌아다녀야 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지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포켓몬고 위치 사이트는 헛걸음하는 것을 줄여주고 좀 더 쾌적하게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움이 될만한 팁을 정리해보겠습니다.



포켓몬고 위치 사이트 실시간 좌표 확인하는 방법


포켓몬을 찾아보시고 싶으시다면 포켓몬고 위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위치 사이트가 해외 전용이거나 유료인 경우가 많은데요. 무료 포켓몬고 위치 사이트 한곳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서울 포켓몬고 위치 사이트인 https://seoulpokemap.com/입니다.


단점은 서울 외의 지역은 확인하기 어렵다는 것인데요. 포켓스탑 위치를 확인해주는 사이트의 경우 전세계 지역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https://www.pokemongomap.info/


위의 사이트에서 포케스탑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랜드마크나 유명한 공원과 같은 곳에서 포켓스탑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포켓몬고의 포켓스탑에서는 몬스터볼, 하이퍼볼, 포켓몬알, 슈퍼볼, HP회복 아이템, 경험치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포켓스탑에서 아이템을 얻은 후 5분뒤에 초기화가 되어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레벨이 높으면 더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알까기 시키는 팁



포켓몬고는 GPS를 이용한 증강현실 게임이기 때문에 실제 위치에 포켓몬이 보이고, 획득한 후 알을 부화시키려면 몇 킬로미터를 걸어야한다라고 뜹니다. 포켓몬고 알까기 성공하려면 인큐베이터에 알을 넣어주고 걸어야 합니다.



2km 걸어서 알에서 나오는 포켓몬은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캐터피, 뿔충이, 꽈돌, 잉어킹, 주뱃, 삐, 푸푸린 등이 있습니다.


5km를 걸어서 부화하는 포켓몬은 식스테임, 파라스, 디그다, 나옹, 모래두지, 니드런, 캐이시, 발챙이, 포니타, 야돈, 모다피, 알통맨, 고라파덕, 쥬쥬, 크랩, 찌리리공, 콘치, 쏘드라, 별가사리, 피츄, 토게피, 이브이 등이 있습니다.


10km를 걸어서 부화하는 포켓몬은 럭키, 마그마, 잠만보, 미뇽, 라프라스, 프테라, 뽀뽀라 등이 있습니다.



포켓몬고 하면 살빠진다는 말까지 나올 정도로 직접 돌아다니다보면 아무래도 체력소모가 발생합니다. 좀 더 편하게 포켓몬고를 즐기기 위해 어떤 해외 포켓몬고 유저는 드론으로 플레이를 하거나 돌아가는 자전거 바퀴 안에 넣고 굴리는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GPS 조작할 경우 계정이 벤당하기 때문에 드론을 이용한 것이 아닐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