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녹화할 수 있는 컴퓨터 LG 일체형PC 27v750
보통 일체형 PC의 경우 본체가 따로 있지 않기 때문에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 점에서는 좋지만 본체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다시 조립하기엔 번거로움이 있고, 대부분의 일체형 PC는 사양이 좋지 않아서 대체로 일반적인 사무를 보는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제품은 i5-5200U로 cpu사양도 꽤 좋아 게임 플레잉도 가능합니다. 현재 11번가에서 이벤트로 추가금액을 지불하면 HHD와 SSD를 업그레이드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업그레이드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집에서 TV와 컴퓨터를 함께 사용하시는 분께 딱인 제품입니다.
단순히 게임플레잉만 두고 생각하면 가격대가 좀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따로 TV를 구입할 필요가 없는 점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격예약기능까지 탑재하고 독립형TV로 편리합니다.
TV는 LGTV라고 할 정도로 LG제품은 믿고 쓸 수 있다고들하는데요. 이 제품을 TV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어느 각도에서나 왜곡없이 볼 수 있는 IPS패널과 광시야각과 응답속도로 HD화질의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PC에 TV가능모델의 경우 PC를 부팅한 후 플레이를 하여 TV를 시청하는 방식으로 로딩시간이 발생합니다. 반면 LG 일체형PC 27v750는 독립형 HDTV로 리모컨을 제공하고 있고, 고성능 마이크와 스피커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TV입력 RF단자와 HDMI 입력단자가 있는데요.
PC부팅하지 않고도 바로 TV시청이 가능한 독립형으로 설계가 되어있어 리모콘으로 TV를 보듯이 바로 볼 수 있고 TV기능만 따로 사용하므로 TV를 볼 때 전기비도 절약이 됩니다.
홈드라이브로 원격 예약, 녹화까지
집에서 본방사수를 하면 좋겠지만 부득이하게 녹화하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번거롭게 돈을 주고 다운받지 않아도 예약 녹화를 하거나 녹화를 하면서 다른 채널을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기능은 사실 TV 채널 선택 고민을 덜어주는 기능으로 LG전자가 최초 개발한 부분으로 녹화의 수고를 덜어주는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홈드라이브에 접속하여 TV시간을 설정하시면 녹화가 되고 녹화된 TV란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웹캠까지 제공
웹캠을 사용하는 경우는 스카이프 같은 영상통화를 할 때인데요. 자주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 해킹의 위험 때문에 종이나 포스트잇같은 것으로 막아두는데 버튼을 눌러 웹캠을 집어넣을 수 있어 만일의 사태까지 꼼꼼히 신경쓴 제품입니다.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주는 리더모드
일반 모드 외에도 블루라이트라고 하여 좀 더 눈에 피로감을 덜 주게 하는 모드로 밤에 인터넷 서핑을 하거나 작업을 하실 때 유용한 기능도 제공합니다.
인텔 i5-5200U CPU와 내장 그래픽 인텔 HD5500와 외장 그래픽은 지포스 GT840M를 탑재하고 있어서 고사양 게임도 큰 무리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면서 TV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27인치인지라 큰 화면으로 TV감상하시는데도 적절한 크기가 아닐까 싶네요.
[링크] 독립형TV가능한 LG 일체형 PC 27v75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