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휴대폰 ・2015. 8. 26.

헌폰몰 - 집에서 놀고 있는 중고폰 매입해주는 곳

헌폰몰 - 집에서 놀고 있는 중고폰 매입해주는 곳


스마트폰은 2년 약정이 지나면 신규 기종을 구입하거나 타 이동사로 이동하면서 할인받고 새 휴대폰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스마트폰 가격이 상당히 높아 새것같은 중고폰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 중고폰 시장도 활발한데요.



이미 사용한 중고폰은 그대로 책상 서랍에 두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어느 정도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적정가인지 잘 몰라서 판매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고 중고폰 판매시 사기의 위험 때문에 직거래를 해야하는 것도 번거로운 일이어서 중고폰 판매를 포기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헌폰몰 중고폰 매입 가격은 애플의 경우 60만원대도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높은 가격으로 매입하고 있고, 인기 있는 기종인 갤럭시도 20만원 대에 매입하기도 합니다.

자신의 휴대폰 기종을 검색하여 보시면 평균 매입가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관리 상태가 좋지 않아 액정이 깨지거나 볼륨버튼이 고장이 났다던가 기계에 이상이 있으신 분들은 그대로 중고폰을 판매하기 어렵기 때문에 수리한 후 판매할 수 밖에 없는데요.


헌폰몰에서는 약간의 하자가 있는 것은 어느 정도 검수 후에 매입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기준에 대해서 꼼꼼히 읽어보시고 판매가 가능하면 신청하여 판매가 가능합니다.


헌폰몰 사이트에서 미리 스스로 견적을 매겨볼 수 있고, 신청 후 24시간 내에 착불로 택배를 발송하면 헌몰폰이 택배비를 지불하고 수령하여 휴대폰을 검수한 후 가격을 책정합니다.


직접 택배발송, 택배기사 픽업요청, 방문매입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편한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상태가 좋다면 차감되는 부분이 없이 바로 검수 후 당일 입금이 되고, 거래가 불가능할정도로 휴대폰 사용이 어려운 상태라면 반송되고 택배비를 본인부담으로 해야하기 때문에 매입기준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검수 후 바로 담당자가 해피콜로 매입가를 설명하고 바로 입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고 편리하게 중고폰을 판매하실 생각이시라면 유용한 사이트가 아닐가 싶네요.


[링크] 헌폰몰 중고폰 매입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