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음성 무제한 요금제 평생할인가로 이용하는 방법

반응형

통신비 절약하고 싶다면 알뜰폰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고정비는 줄일 수록 매월 지출이 감소하여 부담이 적기 때문에 줄일 수 있다면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데이터 음성 무제한 요금제의 경우 비용이 높기 대문에 통신비를 줄일 수 있다면 큰 폭으로 체감이 되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알뜰폰 통신사 이용시 얼마나 요금 절약이 가능할까요?



최근 데이터, 음성 무제한 요금제 평생할인 이벤트 중인 CJ 헬로모바일을 예로 들면, 기존 통신사의 6만원대 통신비를 월 1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특가와 제휴카드 할인 적용하여 월 1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스마트폰이 있으시다면 기기를 그대로 이용하면서 유심만 변경하여 이용하는 것이 가장 경제적이며, 기존 통신비보다 약 70% 정도 훨씬 더 저렴하게 통신비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알뜰폰 통신사 장점은 기존 3사 통신사로부터 통신망을 도매로 구입하여 재판매하는 서비스 제공자로 주파수 사용료를 비롯하여 장비 투자 등이 없고, 정부 지원금 등을 받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합니다. 기존 통신사의 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SKT, KT, LG의 알뜰폰 통신사 망을 이용하여 같은 툥신 품질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음성 무제한 요금제 할인 이벤트같은 기간을 잘 이용하시면 그러한 혜택 폭이 더 크게 됩니다.


헬로모바일 데이터 음성 무제한 요금제 평생할인 혜택


특별한 조건 없이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하시거나 타 통신사에서 번호 이동하실 경우 월 3만원대에 데이터 음성 무제한 요금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제휴카드까지 있으시다면, 추가적으로 월 1만 7천원 할인받아 월 4만원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생할인 이벤트라는 것은 기존에는 24개월 할인 이벤트였던 반면, 이번에 가입하시면 헬로모바일을 계속 이용하시는 한 3만원대에 데이터 음성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24개월 후 타 통신사로 이동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이벤트로 보여집니다.




제휴카드 할인은 실적을 신경써야하는 귀찮은 부분도 있지만, 꼼꼼히 살펴보시면 월 30만원 이용시 약 1만 7천원이나 할인해주는 할인폭이 굉장히 큰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J 헬로와 제휴한 롯데카드, 현대카드 할인 혜택입니다.



제휴 카드 중에서 CJ 헬로 하나카드의 경우 전월 이용 금액이 1원~30만원 미만 구간에도 5천원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실적 걱정이 거의 없는 제휴 카드도 있습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 설정을 해두신다면 이러한 제휴카드는 어떤 요금제를 이용하셔도 혜택이 적용 됩니다. 최대한 통신비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신다면 이러한 제휴카드까지 활용하셔서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뜰폰 단점? 알뜰폰 통신사 기존 통신사랑 큰 차이 없지만


해외 로밍, 본인인증, 소액 결제 등 기본적인 것은 전부 가능합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한번 알뜰폰에 눈을 뜨게 되면, 계속 사용하게 되는 분들도 계십니다.



물론, 저렴한 대신 알뜰폰 통신사 이용의 단점도 존재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많지 않아 온라인 개통을 해야하는 점입니다. 알뜰폰 가입방법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스마트폰 개통하는데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개통하는 방법은 한번 해보면 어렵지 않다고 느끼게 됩니다. 가입과 해지 역시 기존 통신사와 크게 다르지 않고, 이러한 과정이 온라인에서 이루어진다는 점 외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알뜰폰 가입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전 글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헬로모바일 데이터 음성 무제한 요금제는 제휴카드 할인이 없어도 월 36,300원으로 기존의 LTE 최저가 요금제 정도의 요금제 가격과 같습니다. 무약정인 점도 놀랍습니다. 이러한 저렴한 가격으로 데이터, 음성 요금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이니, 관심있으신 분이시라면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홈페이지[링크]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헬로모바일 개통 후기 10일간 사용해보니

알뜰폰통신사 변경, 가입하는 방법 주의할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