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예능 ・2017. 11. 17.

윤식당2 촬영지 새식구는 누구인가

윤식당2 촬영지 새식구는 누구인가


나영석PD의 예능 애청자로서 재미있게 본 예능 중 하나가 바로 윤식당입니다. 윤식당2 촬영지가 어디인지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는 아무래도 아름답고 여유로웠던 시즌1의 흥행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나영석PD와 이진주PD가 공동으로 연출했던 시즌1에서 윤식당2 PD도 공동으로 연출로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시즌1은 윤여정씨가 발리 인근 롬복 길리 트라와안 섬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어 가게를 운영했었습니다. 불고기에 대한 외국인의 반응도 신기했지만 길리트라왕의 아름다운 풍경, 전문가는 아니지만 성실한 출연자들 그리고 일과 개인의 행복이 병행이 되는 힐링방송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많은 나이에도 열정적인 CEO이자 메인쉐프 윤여정, 나이 불문하고 알바를 하는 신구, 식당의 가격과 메뉴를 책임지고 음료를 만드는 이서진, 메인쉐프를 보조하여 준비성 철저한 주방보조를 맡으며 동물과 소통하는 정유미까지 4명의 조합이 어찌보면 노년 부부와 아들 내외같은 가상현실같은 느낌까지 받았습니다.



Tvn방송채널에서 최고시청률이 14%일정도로 상당히 많은 분들이 시청하셨던 예능입니다. 윤식당2 촬영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필리핀이 아니냐라는 말이 있습니다.



여러 기사에서 윤식당2 촬영지로 필리핀에서 식당을 차릴 계획이라고 4월경에 여러 매체에서 언급 된 적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윤식당 컨셉이 한국에서 은퇴 후 식당을 해외에서 차렸을 때 어떻게 될까 같은 은퇴 계획을 모의로 해보는 것 몰입감을 주는 요소가 있기 때문에 국내보다 물가가 저렴한 나라이면서 이국적인 곳을 선택하게 될 것 같네요.



윤식당2 촬영지가 필리핀으로 확정된 것이 아니라는 기사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윤식당 촬영지가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필리핀 치안 상황이고, 한인 피살률도 높은 곳인지라 조금 걱정은 됩니다.





윤식당2 새로운 식구 등장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외에도 알바로 일하던 신구가 불참한 이유는 연극 '앙리 할아버지와 대학생'으로 활동중이기 때문에 스케줄 상 불참하게 된 것 같습니다. 3명이서 가게를 운영하면 주문받는 것과 음료를 같이 담당해야하는 이서진이 바빠져 제대로 일을 하기 어렵기 때문에 신구를 대신할 알바생이 필요합니다.



윤식당2 촬영지에 새로운 식구가 등장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인데요. 비밀에 붙여졌지만 배우 박서준 또는 이승기가 새 멤버로 합류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이승기가 거론되는 이유는 나영석PD와의 친분, 윤여정, 이서진과 같은 소속사이기 때문인 듯 합니다.



윤식당2 시작 전 윤식당 시즌1 다시보기하는 방법


윤식당 시즌1은 식사하면서 온가족이 틀어두고 보기 적당한 힐링방송이 아닐까 싶은데요. 다시보기는 티빙 어플이나 티빙 사이트에서 회원가입하시면 무료시청 가능합니다.



티빙 정책상 방송 된지 2개월 이후부터 1년까지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하니 윤식당 시즌1 다시보기를 합법적으로 티빙사이트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