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애플 공식에서 구입하면 좋은점

아이패드 프로 애플 공식에서 구입하면 좋은점


아이패드 프로 10.5모델과 12.9모델(2세대) 모델은 이전버전보다 더 좋아진 성능과 휴대성으로 패드 매니아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노트북이 비쌀 수록 더 얇아지고, 휴대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처럼 아이패드 프로는 노트북에서 할 수 있는 기본적인 작업이 가능한 태블릿입니다.



노트북에서만 가능한 고사양 프로그램을 필요로 하지 않고, 기본적인 웹서핑, 문서 작성, 필기나 그림을 많이 그려야 하는 일을 하신다면 오히려 디지타이저로서 아이패드 프로의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최신 모델인 아이패드 프로 2세대에서는 iOS11 업데이트로 폴더 정리가 가능해지고, 맥북에서 있던 기능인 Dock기능, 페이지 검색, 멀티태스킹, 가상 터치패드, sifi, 빠른 필기가 가능한 메모어플, 문서 스캔 기능 등 다용도로 사용가능합니다.



특히 강의자료로 PDF파일을 많이 가지고 다녀야 하는 대학생의 경우 문서 인쇄를 하지 않고도 아이패드 프로 하나로 PDF 위에 연필로 필기하는 것처럼 빠른 반응 속도 때문에 이질감 없이 필기도 할 수 있어서 편리한 기기입니다.


아이패드 프로를 구입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통신사를 통해서 구입하는 방법, 오픈마켓과 같은 리셀러 매장에서 구입하는 방법 그리고 아이패드 프로를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차이가 있을지 살펴보면 리셀러하는 오픈마켓의 경우 카드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출고가가 더 저렴한 경우도 있는데요. 애플 공홈에서 아이패드 프로를 구입하실 경우 무이자 할부는 가능하지만 카드 할인까지는 제공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공식 애플 스토어에서 구입하는 장점은 무엇일까요?




아이패드 프로 공홈에서 구입하면 좋은점 5


1. 학생, 교직원의 경우 학생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 스토어 교육할인은 12%입니다.



학교 인트라넷 접속 아이디로 접속하여 구입하는 AOC할인 할인 폭이 더 크기 때문에 현재 재학생이거나 교직원이라면 할인받아 아이패드 프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한 아이디당 1년에 한번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 AppleCare Protection Plan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별도구매)


오랜시간 사용할 예정이시라면 1년 보증과 90일 기술지원을 2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새 모델이 2~3년 뒤에 나오는 것을 고려하신다면 새기기가 나오는 시기에 중고 제품으로 판매할 때도 애플케어가 유리한 면이 있습니다.





3. 무료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름이나 폰번호를 기기에 각인하여 분실시 대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4. 14일내 묻지마 반품 가능하기 때문에 초기불량 대응에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2세대 제품은 아이패드 프로 10.5 64기가 모델이 약 8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최소 80만원에서 아이패드 프로 최고급 모델 164만원까지 가격대가 있는 제품입니다. 고가의 물품이기 때문에 초기에 불량일 경우 환불에 스트레스가 있는 것보다 안심하고 구입하시고 싶으시다면 14일 내 묻지마 반품이 가능한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 애플 공식 스토어에서 구입한 경우 공기계로 인식하여 요금제에서 자유롭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PC는 유심 요금제가 차이가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구입할 경우 출고가가 조금 낮게 출시가 되지만 결국 데이터 통신요금을 비싸게 내야하기 때문에 거기서 거기인 경우가 많습니다.

▲ SKT 태블릿 데이터 요금제


▲ 헬로모바일 유심 데이터 요금제


통신사에서 구입가능한 아이패드 프로의 경우 기기번호가 이미 등록되어있어 태블릿 요금제만 가입이 가능하지만 애플 스토어에서 구입한 기기는 전산에 등록되어있지 않아서 스마트폰요금제 유심도 인식이 가능합니다.



출처: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tablet&no=121781


다만 유심을 개통할 때 바로 아이패드 기기에 넣어서 인식하는 것이 아니라 유심을 스마트폰에 잠시 장착하여 개통을 한 후 개통 확인된 유심을 아이패드에 넣는 방식으로 진행해야합니다.


이 조합이 가능하게 되면 비싼 태블릿 요금제 대신 저렴한 알뜰폰 데이터 요금제를 약정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최종 소비 금액이 줄어들게 됩니다.


알뜰폰 사업자에서도 웨어러블 기기용 요금제를 출시하기도 하는데요. 패드전용 요금제보다 스마트폰 유심 요금제가 더 저렴하기 때문에 데이터 요금제 중에서 저렴하게 제공하는 쪽을 알아보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자유롭게 데이터를 활용하여 아이패드 프로를 100% 활용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