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365 대학생 가격비교 얼마나 저렴한가

반응형

오피스365 대학생 가격비교 (80% 저렴)


대학생, 교직원인 경우 장점이 바로 소프트웨어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곳이 있어서 이를 잘 활용하신다면 훨씬 저렴한 가격대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MS스토어 공식 사이트에서 가격비교하시면 기존에 비해 약 8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가능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학생이라면 9만 9천원에 4년동안 오피스365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이는 오피스365 홈 버전을 1년에 11만 9천원인 것과 비교하면 8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홈버전과 비교하면 35만원 더 할인 받는 셈입니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는 대학교 과제할 때 자주 사용하는 필수 프로그램이지만 졸업 후에도 업무용으로 주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이니, 졸업을 앞두신 분이시라도 오피스365 대학생 버전(Office 365 University)을 구입하시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오피스365 대학생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에 공시되어있는 오피스365 대학생 버전 혜택은 4년동안 이용 가능, PC 2대, 맥 2대, 아이패드 또는 안드로이드, 윈도우 태블릿PC 2대, 스마트폰 2대에서 사용 가능하며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원노트, 아웃룩, 엑세스, 퍼블리셔, 윈드라이브 사용이 가능합니다. PC와 휴대폰, 태블릿에서 모두 사용가능하고 1TB의 클라우드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여러 기기에서 유기적으로 작업을 할 수 있는 점도 메리트가 있습니다.


생산성에 있어서는 MS오피스가 상당히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만 연결되어있으면 기기 호환에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자동으로 저장되어 문서 작성, 읽기 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처음 가입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달간 무료 사용이 가능하니 먼저 이용해보시고 구입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특히 대학에서는 학과 불문하고 프리젠테이션을 해야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워드로 초안을 작성하고, 파워포인트로 발표물을 만들어서 발표하고, 엑셀로 차트를 만들어 자료를 만드는 등 복합적으로 여러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작업하는 일이 많은데요.



MS 공식 오피스 365 대학생 사이트 [바로가기]


초, 중, 고등학생 시절 학교에서 MS 오피스 프로그램 사용법을 가르치기 때문에 아무래도 학교를 다니면서 프로그램에 익숙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네요.



이번 포스팅은 오피스365 가격 비교에 대해서 정리해보았는데요. 실무에서도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재학기간 동안 미리 구입하셔서 80% 할인가에 이용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