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짐벌 가성비 좋은 smooth Q

반응형

스마트폰 짐벌 가성비 좋은 smooth Q


스마트폰 화질이 일반 카메라 화질과 비교해도 좋을 정도로 고화질이 되면서 영상촬영을 폰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여행 영상이나 가족 영상, Vlog, 인스타 영상 등 영상 촬영하는 것이 더 이상은 전문가만의 일이 아니라 일상 속에서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되었는데요.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촬영하게 되면 손떨림 현상이 있을 수 밖에 없어서 아무래도 영상이 많이 흔들려 어지럼증을 유발하는 영상이 남게 됩니다. 안정적으로 카메라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바로 짐벌입니다.



짐벌은 기울어져도 수평상태, 정립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지지장치로 짐벌을 카메라에 연결하여 촬영하면 안정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짐벌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입문자 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 바로 smooth Q입니다.



위의 영상을 보시면 영화 영상처럼 안정적으로 촬영이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 기종의 경우 물체 인식이 가능하여 자동으로 카메라가 움직이기 때문에 1인 촬영하시는 분께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10만원대에 괜찮은 짐벌을 구입하신다면 Smooth Q를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실 것 같네요.

무게는 여성이 한손으로 들어도 무겁지 않는 440g, 6인치까지 사이즈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아 다양한 기종이 사용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짐벌의 키를 이용하여 카메라 앵글도 회전시킬 수 있어서 좀 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15만원대부터 17만원대까지 국외에서 수입하기 때문에 오픈 마켓에서 판매처마다 가격 차이가 있으니 확인하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