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노트북 가벼운 걸 찾는다면 서피스 프로4

반응형

대학생 노트북 가벼운 걸 찾는다면 서피스 프로4 실용성 있는 이유


대학생 노트북이 꼭 필요한가 질문한다면 개인차가 있겠지만 없어서는 안되는 부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필수는 아니지만 1학기나 1년 정도 학교 생활하다보면 노트북이 있고, 없고 차이가 크게 느껴지게 됩니다.


데스크탑과 노트북은 활용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현재 나에게 지금 어떤 용도가 필요한가를 생각해보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노트북은 휴대용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아 시간에 쫒기는 대학생에게 필수품으로 꼽힙니다.



레포트를 제시간에 완성하지 못하면 학점에 영향이 오기 때문에 오가는 전철, 버스 안에서 자투리시간을 확보하는 것도 가능하고, 조별과제가 있을 때 모여서 자료 검색하고 문서 작성할 때도 유용합니다.


강의를 들을 때도 노트북이 있으면 수업시간에 필기를 대신하기도 합니다.


데스크탑은 들고다닐 수 없지만 노트북은 휴대할 수가 있어서 도서관, 대학교, 집 어디서든지 글을 쓸 수 있어서 대학생 노트북이 좀 더 활용도가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용 용도가 포토샵이나 영상 제작과 같은 고사양을 요구하는 경우 고사양 노트북이 필요하거나 고사양 데스크탑이 필요하지만 대부분의 대학생은 문서작성과 학교 공부를 위한 용도가 주입니다. 가벼우면서 편리한 노트북 선택을 선택하시는 것이 가방에 항상 넣고 다니기 때문에 부담이 덜합니다.


노트북은 데스크탑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 얇으면 얇을 수록 휴대성이 높으면 더 가격대가 높아지고, 사양이 높을수록 더 가격대가 높아지게 됩니다. 요즘에는 저전력 cpu나 그래픽 카드가 많이 발전하여서 노트북에 탑재된 사양은 기본적인 인터넷 서핑, 동영상 시청, 문서 작성과 같은 것은 고사양, 저사양에 크게 구애 받지 않을 정도로 빠르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 점점 얇아지고, 아예 휴대용을 생각하여 타블렛을 사용하는 분도 계시는데요. 서피스 프로4의 경우 노트북과 태블릿PC 겸용으로 태블릿처럼 휴대성이 높고, 노트북의 생산성까지 갖춘 2 in 1 디바이스를 대학생 노트북입니다.



신학기 학생 중복 할인행사 중인 서피스 프로4


대학입학을 압둔 신입생 또는 새학기에 노트북을 구입하실 예정이시라면 서피스 프로4의 할인이벤트를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대학생 노트북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기간은 2017년 3월 5일까지입니다.



옥션에서 할인쿠폰으로 5% 할인가에 현재 이벤트 중인 서피스 프로4는 특가할인 + 학생할인 + 옥션 5% 할인을 더하여 최대 65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서피스 프로4 i5 모델만 적용)



서피스 프로4는 태블릿PC처럼 터치, 필기인식이 가능하고 키보드와 분리하여 따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휴대성을 중점으로 하시는 분이시라면 추천하는 PC입니다. PDF 파일에 직접 필기도 가능하고, 엑셀파일이나 파워포인트 파일 편집 등이 가능하여 태블릿PC와 노트북의 장점을 모은 기기입니다.



아이패드와 차이점이 있다면 아이패드는 PC용 맥OS가 아닌 스마트폰OS인 ios가 깔려있어 어플 설치해야하는 태블릿이지만, 서피스 프로4는 윈도우10이 설치가 되어있어서 노트북과 같은 성능, 프로그램 활용이 가능합니다 MS사의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윈노트와 같은 작업을 주로 사용하신다면 서피스 프로4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펙은 i5, i7, SSD, 4GB, 8GB 등 다양한 사양으로 구성되어있고, 특가할인 뿐 아니라 14만원 상당의 파우치, USB허브, 블루투스 마우스, MS사 리미티드 기프트팩 등도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옥션에서 서피스 프로4 진행하는 신학기 학생중복할인 행사페이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생산성을 높혀주는 오피스 365 University


기본적인 PC 프로그램으로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이 있습니다. 이를 대체하는 프로그램을 찾기 어렵기도 하고 대부분의 파일이 MS사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조별과제 등을 할 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인데요.



Office 365를 통해 모든 기기에서 Office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Mac 호환이 가능한 office 뿐 아니라 클라우드 1TB를 제공하는 One drive까지 제공합니다. 오피스365 University는 최대 5대 PC와 MAC에서 사용가능하고(태블릿, PC, 스마트폰 최대 5대) 개인용, 학생용 등의 365 University 상품이 있습니다.


정품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1TB의 용량까지 지원받을 수 있고, Office Home의 경우 최대 5까지 사용가능하니 여러 사람이 함께 돈을 모아 이용하신다면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월 비용을 생각하면 가격대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안심하고 사용하는 정품사용과 클라우드 기능을 생각하면 휴대성과 백업하실 때 유용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