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할인정보 ・2017. 3. 18.

넥슨 캐시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 충전하면 5% 추가 됩니다

반응형

넥슨 캐시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 충전하면 5% 추가 됩니다


월 정액 게임이거나 원하는 게임 아이템을 구입하려고 할 때 게임 머니로 구입하는 것 외에도 현실 돈으로 게임사에서 제공하는 아이템을 사는 것이 편리합니다. 게임을 오랜 시간 할 시간이 없는 경우에는 현질을 해서 게임 머니를 충당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게임머니를 얻는 방법은 아이템베이나 게임매니아같은 게임아이템 중계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고, 게임사에 직접 캐시 결제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게임사에 직접 돈을 지불하고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확실하면서 빠른 방법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넥슨 캐시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 충전해본 후기입니다.



넥슨 캐시 문화상품권으로 충전할 때 장점


넥슨 캐시 충전 방법은 핸드폰 결제,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이체 등이 있습니다. [상품권]으로도 넥슨 캐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을 구입하시면 5% 추가금이 붙기 때문에 10만원을 결제하신다면 5천원을 추가로 더 충전이 됩니다. 약간 번거롭지만 공짜돈이 생기는 것이나 다름없어서, 선물용뿐 아니라 개인이 사용하기 위해서 구입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넥슨 캐시 결제 가능한 상품권은 문화상품권, 온캐시, 도서문화상품권, 해미퍼니상품권, 틴캐시가 있습니다. 이 때 문화상품권을 종이로 가지고 계신 분이시라면 컬쳐랜드 아이디에 먼저 문화상품권 충전을 먼저 하셔야 온라인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종이 문화상품권의 금액 부분을 동전같은 것으로 긁으면 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문화상품권 핀번호 위치 (동전으로 긁을 부분)



▲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핀번호 등록


모바일 문화상품권 어플로 결제하시면 굳이 핀번호를 등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모바일 문화상품권 결제 방법은 이전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넥슨 캐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충전 방법


1. 넥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체메뉴 > 넥슨 캐시]를 클릭합니다






2. [넥슨캐시충전]을 클릭합니다.





3. 넥슨캐시 충전 방법에서 [상품권류 > 문화상품권]을 선택하고, 약관 동의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문화상품권] 선택시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1) 문화상품권 선택

(2) 충전금액을 입력 혹은 선택

(3) 컬쳐랜드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4) [잔액조회]를 클릭하면 컬쳐랜드에 등록된 금액이 자동입력됩니다. 컬쳐랜드 잔액과 (2)번의 충전금액을 같은 금액으로 설정하셔야 오류가 나지 않습니다.



(5) 동의 후 확인을 선택합니다



5. 넥슨캐시 충전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넥슨 캐시를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 충전하는 방법은 컬쳐랜드 어플로 충전하거나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핀번호를 등록하고 이를 다시 넥슨 사이트에 등록하는 과정이 약간 번거로우실 수 있습니다.



금액이 커진다면 5%라는 금액은 꽤 큰 금액이기 때문에 놓칠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게임 플레이시 과금하실 때 넥슨의 경우 무통장입금은 일일 최대 5만원이 한계입니다. 빠르게 아이템을 구입하고 싶으실 때 무통장한도가 걸리는 경우에 문화상품권을 이용하시면 꽤 큰 금액을 결제하실 때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5%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점 때문에 넥슨 캐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충전 방법을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실 듯 한데요. 실제로 넥슨 캐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해본 후기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다는 점과 문화상품권이 생각보다 사용처가 다양한 것을 체감습니다.


문화상품권 사용처는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도 다양합니다. 오프라인 전용인것도 있기 때문에 게임 캐시로 결제하신다면 '핀번호'발급이 되는지 혹은 온라인 오프라인이 되는 문화상품권인지를 한번 더 확인하신다면 문제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