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할인정보 ・2017. 2. 15.

넥슨 캐시 충전 싸게 하는 방법

반응형

넥슨 캐시 충전 싸게 하는 방법


넥슨은 마비노기,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바람의 나라, 크레이지 아케이드, 워록 등 국내에서 유명한 게임 회사입니다. 국내 양대산맥 게임회사로 넥슨과 NC소프트를 꼽을 정도로 규모가 있는 회사입니다.



지름신을 부르는 캐쉬템을 결제하고 싶을 때나 유료이용해야하는 게임이나 몇가지 캐시템을 구입하시려고 할 때 좀 더 싸게 넥슨 캐시 충전하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넥슨 캐시 충전 한도 금액



넥슨 캐시 충전 금액 한도가 있기 때문에 월 20~50만원까지입니다. 신용카드사에 따라 20만원인 곳도 있고 50만원인 곳도 있습니다. 50만원 이상 넥슨 캐시를 구입하시려면 다른 계정에서 선물하기로 하는 방법을 이용하시거나 아이템 베이나 아이템 매니아 같은 게임 머니 거래 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한도 이상 결제할 수 있습니다.




넥슨 캐시 충전 싸게 하는 방법 3가지


1. 문화상품권으로 충전한다

2. 편의점에서 넥슨플레이 어플 바코드 충전

3. 넥슨플레이 어플 플레이락 포인트로 넥슨 캐시 결제



넥슨 캐시 충전방법은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로 이체, 문화상품권 구매, 휴대폰 결제 등이 있습니다. 편리함으로 따지면 휴대폰이체나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같이 한번에 결제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그렇지만 문화상품권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넥슨 캐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 자체를 5% 가격 할인해서 판매하는 곳이 있어 이를 잘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넥슨 캐시 충전 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구입처는 편의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하지만 온라인 오픈마켓인 11번가나 옥션 등에서도 문화상품권을 판매합니다. 결제하면 E-mail로 핀번호 발급되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실시간으로 바로 보내주지 않고 한두시간 텀이 있는 경우도 많으니 여유가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또다른 방법은 넥슨플레이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넥슨플레이 어플에서 [넥슨캐시충전]이 가능한데요. 어플에서 하는 넥슨캐시충전은 바코드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CU 편의점, 세븐일레븐, MINI stop 편의점, GS25 편의점, FunPle PC방에서 바코드스캔을 하고(2줄 모두 스캔) 충전금액을 입력하여 충전하면 5% 보너스 충전이 됩니다.



추가 팁, 넥슨 캐시 충전 싸게 하는 방법


지금까지 현금결제로 하셨다면 넥슨플레이 포인트로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즉시 결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휴대폰 잠금화면을 넥슨플레이 광고화면으로 바꾼다던가 몇가지 미션을 한다거나하는 미션형이 있습니다.



넥슨플레이 어플에서 플레이락 광고 화면을 보면서 쌓는 포인트를 모으거나 어플 설치 및 여러가지 미션을 통한 포인트를 넥슨캐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포인트=1원 정도의 가치가 있는데요. 포인트가 모였을 때 [포인트 상점]에서 6~10% 할인가에 넥슨캐시 결제가 가능합니다. 1만원 넥슨캐시 = 9000 넥슨 포인트로 결제 가능한 쿠폰으로 교환이 됩니다.


문화상품권, 바코드 충전, 넥슨포인트 결제를 이용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넥슨 캐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