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휴대폰 ・2016. 10. 15.

안드로이드폰 분실시 스마트폰 위치 찾는 방법

반응형

안드로이드폰 분실시 스마트폰 위치 찾는 방법


스마트폰을 분실하게 된 것을 알았을 때 빠르게 위치를 찾아보면 바닥에 떨어뜨린 폰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집안이나 특정 공간에서 잃어버린 경우에는 자신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하여 위치를 확인하는 것으로도 잃어버린 스마트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진동으로 설정 해두었더라도 안드로이드폰 분실하였을 때 구글 계정으로 전화벨 울리기를 하시면 스마트폰에서 벨소리가 나오기 때문에 찾는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안드로이드폰 분실하였을 때 도움이 되는 스마트폰 위치 찾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라고 처음에 시작메시지가 나오기 때문에 대부분 Gmail계정이 하나씩은 연결되어 계실 것입니다.



1. 구글 계정에 로그인 -> [ 내 계정 ] 클릭




2. [ 휴대전화 찾기 ] 클릭



3.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선택에서 자신의 휴대폰을 클릭



4. 벨소리를 클릭하여 자신의 전화로 걸어보기를 클릭하시면 전화가 걸립니다.


실내에서 잃어버렸을 경우 위의 방법으로 진동으로 설정된 휴대폰도 벨소리가 울려서 찾으실 수 있고, 휴대폰이 잠금 설정이 안되어있어 개인정보가 유출 되는 것이 걱정되신다면 [ 휴대전화 잠금 설정 ]을 클릭하여서 보완을 해두실 수 있습니다.


실내가 아닌 외부에서 잃어버리신 경우 [찾기]를 누르셔서 지도에서 위치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거의 오차가 없을 정도로 정확하게 위치가 측정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