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인테리어 ・2014. 3. 15.

신혼부부 책상 - 부부사이가 더 애뜻해집니다!

반응형
신혼부부 책상 - 부부사이가 더 애뜻해집니다!

이제는 가구 하나하나를 선택하는데에 있어서도 삶 자체에 영향이 가는 사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시대가 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과거와 다르게 결혼한 부부사이가 유교적인 전통에 걸맡은 의무를 다하는 사이가 아닌, 아주 가까운 친구와 같은 느낌으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이 있곤 합니다.



막 결혼을 하신 신혼부부라면, 컴퓨터나 공부를 할때에 옆자리에 배우자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실것입니다. 실제로, 책상 두개를 같이 붙혀 놓고서 사용하시는 신혼부부도 많이 있으니 말입니다.



신혼부부 책상에는 온갖 종류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원목책상으로 내구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인테리어상 무리가 없는 그런 신혼부부 책상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계십니다.



과거에는 품위가 권위를 강조한 신혼부부 책상을 주로 사용했으며, 남자와 여자가 따로 책상의 위치를 잡곤 했다면, 지금은 실용적이고 더 행복하고 재미있게 살수 있는 위치를 선점하곤 합니다. 특히나, 요세는 컴퓨터 게임을 부부가 같이 즐기는 경우도 많아서 옆자리에서 같은 편으로 게임을 즐기는 신혼부부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사실, 중요한것은 얼만큼 재미있게 세상을 사느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말 재밌는 사실은, 신혼부부는 신혼부부 책상과 같은 신혼살림을 장만하기 위해서 목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판매하는 사람 입장에서 신혼가구는 더더욱 비싸게 부르기 마련이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잘만 생각해보면 얼마든지 좋고 저렴한 가구로 신혼집을 예쁘게 꾸민후에 남은돈으로 여행을 즐기거나 근사한 외식, 콘서트나 뮤지컬 공연 등등.. 과 같은 좋은 추억을 남길수가 있습니다.



권위나 품위에 대한 강박에서 벋어나면 더 좋은 품위를 얻을수 있을뿐아니라, 재밌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수가 있게 됩니다. 왜냐면, 그만한 가치를 원하는 곳에 사용할수 있을테니까요. 신혼부부 책상도 이러한 맹락에서 구한다면, 부부생활의 첫 단추를 아름답게 끼울수가 있을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너무 저렴한 것은 별로 좋지 못합니다. 다만, 생각하시기에 신혼부부 책상으로 나온것이 지나치게 비싼듯 보인다면, 모두 그럴것이라는 생각보다는 좀더 자세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신혼부부에게 행복과 재미를 가져다줄 신혼부부 책상을 고르는 것은 부부간의 생각을 공유할수 있는 시간이 될수도 있을것입니다. 물론, 성공적이었을때에는 기쁨도 함께 가져갈수가 있을것입니다.



관련링크
(링크) 11번가 신혼부부에게 딱 좋은 2인용 커플책상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