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인테리어 ・2015. 10. 9.

포장이사전문업체 우리들이사에서 무료견적받아보기

반응형

포장이사전문업체 우리들이사에서 무료견적받아보기


사무실이사부터 가정집 이사까지 이사하는 과정에서 이삿짐을 옮기는 것은 신경쓸 일이 많습니다. 요즘에는 포장이사전문업체가 있어 지인까지 불러 힘들게 짐을 옮기지 않아도 되는데요.



가정이사의 경우 포장이사전문업체에 따라 포장 후 바로 그날 이사를 하는 과정에서 청소까지 같이 해주는 경우도 있고, 입주 일정 때문에 장기 보관이 필요한 경우 전용 컨테이너에 보관하여 포장이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우리들이사 포장이사 /보관이사 /원룸이사 서비스 [링크]


우리들이사는 포장이사전문업체로 가정이사서비스부터 사무실 이전 서비스와 같이 이사서비스 외에도 입주청소, 홈인테리어, 도배, 장판, 진드기 청소, 집들이음식까지 광범위한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사하게 되면 이사하는 당일 뿐 아니라 그 전부터 미리 가서 청소도 해야하고 신경쓸 일이 많은데요. 바닥을 쓸고 닦는 것 뿐 아니라 천장, 벽면, 방충망 청소, 스티커제거까지 꼼꼼하게 청소를 해주기 때문에 깨끗한 새집으로 이사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이사를 원하신다면 알뜰이사를 위한 실속형 포장이사로 포장에서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이사가 가능합니다. 기본 5톤에 남직원 3명과 여직원 1명으로 이루어진 전문서비스팀으로 포장에서 정리까지 전용포장자재로 신속하고 깔끔하게 이삿짐을 옮겨줍니다.


원룸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이시라면 소규모 원룸투룸이사 서비스로 2.5톤 이하의 적은 짐을 저렴한 가격에 옮기실 수 있습니다.


주방, 냉장고, 싱크대, 선반, 장롱 등 입주 전후 주부도우미가 기본청소와 스팀살균 청소서비스까지 지원해주고, 이사 하실 때 가구배치 및 못박음질까지 마무리를 지어주어 고개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포장이사업체 전화문의나 온라인 문의하시기 전에 먼저 홈페이지에서 미리 우리 집의 이사견적을 알아볼 수 있으니 우리집 이사비용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이시라면 홈페이지에서 미리 견적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 우리들이사 우리집 이사비용 간편 견적알아보기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