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인테리어 ・2012. 12. 19.

조명 추천, 아이의 시력보호에 좋은 삼성 LED 램프

반응형
조명 추천, 아이의 시력보호에 좋은 삼성 LED 램프

아이방 조명을 고르실 때 고려하실 점은 유해하지 않은지, 조명이 책을 읽거나 할 때 빛을 잘 비추는지가 중요합니다. 특히 학생의 경우 오랜시간 앉아서 공부하여 빛에 민감하기 때문에 더더욱 신경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 LED 램프의 장점은 수은, 납과 같은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어린아이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탄소를 거의 배출하지 않고 수명도 다른조명에 비해 길며 내구성도 좋습니다.



삼성 LED 램프의 가장 큰 장점은 자외선이 발생하지 않아 오랜시간 조명을 받는 사람에게 안전한 빛으로 생활할 수 있고 형광등과 같은 조명은 눈이 감지하지는 못하지만 수없이 깜박여 민감한 사람의 경우 피로감을 느끼는데 삼성 LED 조명의 경우 깜박임이 없어 눈 건강에도 좋습니다.



삼성 LED 램프는 최대 4만 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는데 하루 6시간 정도 사용하였을 때 대략 6~7년 정도의 교체 주기로 상당히 긴 수명이라 한번 구매해두시면 오래도록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백열등의 20%전력으로 같은 밝기를 비출 수 있어 경제적인 부분에 있어서 80%정도 소비전력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LED 조명의 이러한 장점 때문에 LED 조명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삼성 LED 조명의 경우 유럽에서 LED조명을 판매할 때 인증받는 CE인증을 받아 적합성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안전하고 환경보호에도 좋은 제품이라는 것을 인증받는 제품입니다.


LED 조명이 비싸다라는 것도 예전 이야기라고 할 정도로, 현재는 많이 가격이 저렴해진 상태입니다. 삼성 LED 램프에는 다양한 라인업이 있기 때문에 삼성 LED 램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링크) 삼성 LED 조명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