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평생할인이라니?

반응형

헬로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평생할인이라니


알뜰폰 통신사와 기존 통신사의 가장 큰 차이는 바로 '가격'입니다. 통화품질이나 데이터 품질은 3사 통신사 망을 대여하기 때문에 알뜰폰 통신사와 차이가 없지만 오프라인 서비스가 부족한 대신 그러한 유통비를 줄여 가격적인 메리트가 큽니다. 저 역시도 약 1년 반정도 전에 헬로모바일에 가입하면서 통신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가입하면 기존의 1/3에서 1/2 정도 할인가에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연유로 공기계 또는 약정이 끝난 기기가 있으시다면 알뜰폰 통신사로 번호이동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요. 헬로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데이터, 음성, 문자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 있던 알뜰폰 요금제 중 하나였습니다.


6-7만원 이상하던 요금제를 3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파격적인 혜택입니다. 기존 통신사의 LTE 요금제 중 3만원대 요금제는 1GB도 하지 않는 500mb 이하의 데이터와 100~200건 정도 되는 문자, 음성을 제공하는 가장 기본적인 LTE 요금제 가격과 같은 가격으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J 헬로모바일은 알뜰폰 통신사 중에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반값할인을 가장 처음으로 시도했던 곳으로 작년까지 간간히 진행되었었는데요. 올해는 망 도매가가 올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이벤트가 어려울 것으로 보였는데 평생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여 찾아보았습니다.


1만원대로도 이용할 수 있는 헬로모바일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기본적으로 무제한 요금제는 6만 5천원대부터 시작합니다. 헬로모바일에서는 기존가보다 좀 더 할인가인 49,390원에 the 착한데이터 USIM 10GB 요금제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는 여기서 더 할인하여 36,300원에 가입이 가능해졌습니다.


평생 할인으로 데이터 무제한을 36,300원에 이용하려면?


2018년 6월 30일까지 헬로모바일 이벤트 기간내 가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내 가입하시면 기존가격보다 약 절반 가격으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이용이 가능해진 것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5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다음에 또 이벤트가 있을 수 있지만 아무래도 이벤트 기간의 텀이 반년은 있을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평생할인이라는 점에서 다음번 이벤트 기간에는 사라질 수도 있는 조건일 수 있으니 평소 데이터 사용량이나 통화량, 문자 사용량이 많으셨던 분이시라면 매력적인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의 프로모션 할인 혜택은 평생 제공이라는 점이 눈에 띕니다. 즉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3만원대에 계속 이용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카드 할인까지 받으면 1만원대에 이용 가능한데요. 카드할인 혜택은 24개월인점을 가만해도 괜찮은 요금제입니다.


제휴카드 할인으로 3만원에서 1만원대에 무제한 데이터 이용 가능


여기에 뉴 CJ 헬로 롯데카드로 통신비 납부, 월 실적 30만원시  제휴카드 이용시 19,300원에 이용 가능해집니다. 70% 정도 할인가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평생할인이 가능한데요. 24개월 약정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2년동안 아낄 수 있는 통신비는 1,118,160원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 가격보다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유심요금제 가입은 무약정으로도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하면서 약정, 위약금 없는 옵션을 선택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알뜰폰 통신사는 멤버쉽 적립이 없는 대신 가격 할인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헬로모바일은 CJ 계열로 CJ ONE이라는 활용도 높은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CGV에서 영화를 보거나 CJ 계열 레스토랑 등에서 포인트 이용 가능합니다.


▲ 최신 스마트폰도 최대 지원금으로 제공하는 헬로모바일


해외 직구로 스마트폰을 구입하시거나, 약정 끝나고 공기계가 된 기존 스마트폰을 계속 이용하시고 싶으신분, 공기계 자체를 새로 구하려고 하시는 분이시라면 CJ 헬로모바일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시면 혜택도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네요.


번호이동, 신규 가입은 헬로모바일 공식 사이트[링크]에서 온라인 신청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롯데 CJ 카드 발급 신청 후 후에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 변경으로 롯데카드 납부 신청하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가입 관련하여 이전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관련글

헬로모바일 미성년자 가입 신청 방법

헬로모바일 번호이동 개통 후기


헬로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외에도 가성비 요금제가 많습니다. 제휴카드 없이도 반값으로 이용 가능한 유심요금제가 꽤 있고, 블랙베리 키원이라던가 샤오미 MiA1과 같은 국내에서 수요가 있는 단말기부터, 최신 단말기인 갤럭시S9, LG G7 씽큐, 아이폰 등 타 알뜰폰 통신사에서 찾기 어려운 단말기도 같이 유통하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단점은 온라인 신청해야한다는 점,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로 해결해야한다는 점이 있지만 이러한 단점을 상쇄할 정도로 요금 할인이 막강하고, 알뜰폰 통신사 업계 1위인 이유 중 하나가 대기업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3사보다는 부족하지만 타 알뜰폰 통신사와 비교하면 고객센터도 친절한 편입니다. 데이터 및 통화, 문자 사용량을 체크할 수 있는 어플도 제공하고 있고, 데이터 로밍, 본인인증 등 기존 통신사와 같은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