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 직구 보험 헬로모바일 안심플랜 무료이용 방법

반응형

아이폰x 직구 보험 헬로모바일 안심플랜 무료이용


아이폰x은 그동안 기존의 아이폰 시리즈와 디자인부터 차별성이 있어서인지 고가임에도 나흘만에 12만대가 개통되고, 초도물량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현재 신규스마트폰에 제공되는 통신사별 단말기 보조금이 거의 없는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이러한 연유로 아이폰x 직구를 하시거나 한국에서 Apple 공식 사이트에서 직접 기기를 구입하신 후 선택약정을 고려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아이폰x 직구 보험까지 고려하시는 분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 이미지 제공: 애플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워낙 고가인 아이폰x는 수리비용이 약 75만원으로 플래그십 스마트폰 가격과 비슷합니다. 파손될 경우 수리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방법으로 아이폰x 직구 보험을 헬로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무료 단말기 보상에 가입하시는 것이 대안이 될 수 있는데요. 특히 올해 연말인 2017.12.31까지 선택약정 40%,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65000->16000원 할인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많기 때문에 요금절감도 하고 아이폰x 직구 보험 문제 비용절감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아이폰X 카메라 테스트 사진 (출처: https://goo.gl/h75eHU)


2017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헬로모바일 안심플랜은 5주년 이벤트로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임에도 최대 20만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안심플랜 이벤트에 대해서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가입대상


▶ 안심플랜 가입대상

- USIM 상품으로 신규, 기변 개통 후 30일 이내 가입한 고객

- 가입시 LTE USIM(KT망)으로 가입한 고객만 가능 (이후 가입 불가, 패드 요금제 제외)

- 개인(외국인포함), 개인사업자, 법인 모두 가능

- 파손의 경우 가입 불가(2017.12.31까지는 중고폰, 쓰던폰도 휴대폰 케어 가능)

- 2017.12.31까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온라인 사이트[링크]에서 가입한 사람만 가능



혜택

▶ 혜택

- 신규 또는 번호이동, 기기변경으로 가입한 사람에게 1년간 안심플랜 무료 제공

- 개통 후 USIM이 최초 장착된 단말기(IMEI번호 일치)에 대해서만 보상

- 파손, 화재, 침수에 대한 보상

- 파손만 보상하며 단순 기기고장 및 표면의 긁힘, 기타 외형의 변화 등은 보상 불가

- 이어폰, 충전기 등은 보상 대상 아님

- 단말기 파손 시 가까운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 한 후 구비서류를 제출




헬로모바일 장점


- 유심요금제 가입시 약정가입이 아니기 때문에 해지시 위약금이 없음

- 저렴한 유심 요금제 가입하여 통신사 3사보다 50~75% 요금 절감

- 아이폰x 직구 보험문제를 무료로 해결

- KT망 대여하기 때문에 같은 통화 품질, 데이터 사용 가능



SKT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통신사 보험도 아이폰X 리퍼비용 최대 지원금이 약 25만원 정도임을 고려하면 약정도 없고 요금제 자체도 저렴한 CJ 헬로모바일쪽이 더 큰 혜택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보험은 만일을 대비하기 위한 지출인데요. 파손되지 않으면 사실상 버려지는 돈이 되게 됩니다. 보험서비스 이용료가 있었지만 CJ 헬로모바일에서 제공하는 5주년 이벤트 안심플램은 보험비 자체가 없기 때문에 가입해두는 것이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단점


- 가입 신청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야함(유심 배송까지 하루)

- 문제 발생시 전화문의 또는 1:1 문의로 해결에 시일이 걸릴 수 있음




안심플랜 가입은 어떻게?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제/부가서비스] - [모바일 안심플랜]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신규 가입자라면 가입시 서류에서 파손보험 1년 무료가입 제공에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 주의할 점은 가입시 최초 IMEI 번호 단말기만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직구 하신 후 IMEI 번호를 아이폰x로 꼭 작성하셔야 보험대상이 됩니다.




보상처리방법, 보상 서류 접수시 필요한 서류


신분증, 사고경위서(개인신용정보제공동의), 통화내역서가 필요하며 전손시 경찰서 분실 도난확인서(해외:Police Report), 완전파손확인서 소견서 등이 필요합니다.

분손시에는 견적서, 전산영수증, 완전파손확인서 소견서, 통장사본이 필요합니다.



20만원이면 보험비 자체는 크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있지만 스마트폰 기기를 비싸게 구입하거나 비싼 요금제 가입하지 않는 한 가입하기 어려웠던 아이폰x 직구 보험문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금제 자체도 기존 통신사 대비 50~75%까지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비교하면 2년간 60~100만원에 달하는 절반 이상의 통신비 지출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중복 할인 이벤트에 대해서는 지난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