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예능 ・2017. 5. 27.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7주차 순위변동 크네요

반응형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7주차 순위변동 크네요


슈퍼스타k를 비롯하여 트와이스 데뷔 전 오디션 프로그램까지 오디션 프로그램은 어떤 사람이 최종 선택 혹은 순위에 오를지에 대한 각본이 없어서 흥미롭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1은 여자 아이돌 그룹 멤버 최종 11명을 뽑는 방송으로 인기 있어 시즌2는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 선발 방송으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방송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가 중요한 이유는 최종 순위 11명만 데뷔하기 때문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7주차 순위발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 시즌1에서보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변동이 더 심하여서 최종까지 누가 남을 것인지 예측하는 것이 더 어려움이 있습니다. 지난번 순위 발표 때보다 표 수가 더 증가한 것을 보면 많은 분들이 방송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1주차부터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7주차까지 순위 변동에 대하여 정리해둔 표가 있어서 첨부합니다.




1위부터 11위 데뷔 멤버까지는 진한 파랑색으로 구분 되어있고, 22까지는 하늘색 바탕으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앞에 A~F는 실력으로 구분한 등급을 뜻합니다.



7주차 1위는 김종현으로 지난주부터 순위가 급격히 올라 1위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유는 방송에서 팀에서 뒤쳐지는 멤버를 이끈 멤버로 시즌1에서 김세정과 비슷한 긍정적인 분위기로 대중에게 인지도가 높아진 것이 이유인 것 같네요. 상승 중인 멤버는 F 등급의 라이관린, A등급의 이대휘, A 등급의 임영민입니다.


등급 등락 폭이 크기 때문에 순위권 밖의 연습생도 순위권 안에 오를 수 있고 순위권에 있던 사람도 하락할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시즌 1에서는 5위 였던 김나영이 데뷔하지 못하고, 13등이었던 김청하가 데뷔하는 순위변동이 있었습니다.



데뷔하게 되는 연습생은 누가 될지 확정되지 않았지만 5월 31일(수) 오후 8시 예스24에서 티켓팅 한다고 합니다.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프로듀스 시즌2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응원하는 팬들과 첫 만남이 되는 기념적인 데뷔 콘서트가 될 것 같네요.



최종 투표에는 웹상에서 투표 뿐 아니라 문자투표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누가 남게 될지 순위 변화가 있을 것 같네요. 현재 방출자와 생존자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7주차 확인 뿐 아니라 투표 가능하니 데뷔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