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예능 ・2017. 6. 13.

신서유기4 실시간 보기와 다시보기 하는 방법

반응형

신서유기4 실시간 보기와 다시보기 하는 방법


나영석PD의 예능을 주로 애청하는 시청자로써 윤식당,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에 이어 신서유기 역시 챙겨보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tvn에서 방송하는 신서유기4는 인터넷 방송을 표방한 방송으로 막장 활극의 컨셉입니다.



신서유기3이 재미있어서 이번 시즌4도 재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서유기1부터 3까지는 '중국'에서 여행하며 예능을 촬영했다면 신서유기4부터는 베트남 여행으로 행선지가 변경이 되었습니다.



나영석 PD 예능은 예능 촬영 전 회의 과정도 촬영에피소드로 사용하는데요.신서유기4를 시작하기 앞서 멤버들이 모여 이야기하다가 삭발 내기를 건 탁구 배틀을 하게 됩니다.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적지 않겠습니다.



신서유기4 출연자는 시즌3과 같습니다.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송민호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4의 부제가 '지옥의 묵시록'인 것을 보니 신서유기 특유의 식사를 둔 복불복이 기대가 됩니다. 80분으로 꽤 길기 때문에 집에서 아무생각 없이 쉬면서 볼만한 예능입니다.


신서유기4 실시간보기 하는 방법은 티빙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티빙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실시간 보는 것이 가능하니 가장 빠르게 보시고 싶다면 티빙을 이용하시면 되실 것 같네요.


신서유기4 실시간 보기


티빙사이트 -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티빙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우측상단에 [tv] 아이콘이 보이실 것입니다.



신서유기3 다시보기 역시 티빙 사이트에서 [프로그램] - [무료]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Tvn방송 후 2개월이 지나면 무료로 1년간 풀리기 때문에 현재 시즌3는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신서유기4 실시간 보기 놓치셨다면, 합법적인 신서유기4 다시보기 방법


만일 신서유기4 실시간보기 시간을 놓치셨다면 다시보기로 보실 수 있는데요. 티빙, 네이버 등 보는 것이 가능하지만 신서유기4 다시보기는 유료입니다. 무료로 보시고 싶으시다면, 2개월 뒤에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2달을 기다리는지 않아도 신서유기4 실시간 보기 가능한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티빙에서 신서유기4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시고, 티빙사이트에서 실시간 보기로 무료 시청가능합니다.


인기 방송은 재방송 시청률도 높아서 대부분의 나영석PD 방송은 재방송도 많이 하니 시간을 미리 체크해두신다면 합법적인 방법으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신서유기4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재방송은 14일(수) 새벽 3시입니다. 이날 오전 9시 20분, 오후 4시 30분 재방송이 있고, 15일(목) 새벽 1시 20분에도 재방송을 합니다.



신서유기4 실시간 보기 어려우셨더라도  신서유기4 다시보기 합법적으로 하시고 싶으시다면 방송 다음날에 3번이나 재방송을 하기 때문에 시간 맞추는 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