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쉽 포인트 사용 5월 할인으로 베스킨라빈스 반값할인

kt 멤버쉽 포인트 사용 5월 할인으로 베스킨라빈스 반값할인


올해 5월은 황금연휴부터 해서 장미 대선, 그리고 가정의 달인만큼 여러가지 이벤트가 많았습니다. 연휴 기간동안 여행관련 할인도 많았지만 5월엔 가정의 달이라 선물용 지출도 상당하기 때문에 이곳 저곳에서 고객유치를 위한 마케팅도 많이 하는 듯 합니다.



그 중에서도 kt 멤버쉽 포인트 사용하여 5월의 달 할인으로 베스킨라빈스에서 파인트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 중입니다. 베스킨라빈스 모든 제품이 아니라 아쉽긴 하지만, 파인트 가격이 7200원인데 반값할인받아 3,6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니 꽤 좋은 이벤트가 아닌가 싶네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크기는 336g으로 3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월 8일 어버이날부터 5월 30일까지 1달간 KT 멤버쉽 포인트 제휴로 1회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KT 더블할인 멤버쉽 제휴사 혜택 이용하여 5월달에 다른 곳에 사용하셨다면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부 점포는 kt 멤버쉽 포인트 사용 이벤트 5월 파인트 반값할인 안되는 곳도 있으니 사용 전에 매장에서 KT 반값 할인 포스터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사용하셔야 되실 것 같네요.



KT 통신사 사용하시는 분이시면 KT 멤버쉽 포인트를 매달 내는 요금의 1/10만큼 충전이 되는데요. 2017년 포인트는 그해 12월 말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이 되니, 할인 폭이 클 때 한번 kt 멤버쉽 포인트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배스킨라빈스에서 패밀리(19,500원) 이상 구입시 3단 쿨러백 4,900원에 구입가능한 이벤트도 있습니다. 스마일 페이로 결제하시면 2천원 할인되어 2,900원에 결제 가능합니다.


여름에 장기 자동차 여행이나, 밖에 외출할 때 가족끼리 시원한 음료수 마실 수 있으면서, 더운 여름날 음식이 빨리 상하는 것도 늦출 수 있어서 안전하게 먹거리 챙길 때 유용한데요. 보통 쿨러백이 2만원 이상인 경우가 많은데, 3단이라 활용도도 높고 디자인도 귀엽네요. 아이스크림 담기에도 괜찮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