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재태크정보 ・2017. 1. 15.

ok캐쉬백 환급 방법 2가지 즉시 환급받으려면

반응형

ok캐쉬백 환급 방법 2가지


ok캐쉬백은 SK플레닛에서 운영하는 마일리지 시스템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가맹점과 제휴사를 보유하고 있어 마일리지를 거의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완벽한 현금은 아니기 때문에 ok캐쉬백 환급 방법을 알아두시면 필요하실 때 현금으로 환급하여 가맹점이 아닌 곳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이나 포인트를 주는 곳은 많지만 현금으로 바꾸어주는 포인트 제공 서비스는 거의 없기 때문에 OK캐쉬백쪽이 아무래도 포인트 모으는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등 OK캐쉬백 표시가 되어있는 카드는 OK캐쉬백 적립이 되는 카드입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1p가 1원으로 계산되어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적립도 됩니다. 휴대폰에 오케이캐쉬백 어플이 설치가 되어있으시다면 가맹점에서 바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5000점 이상 있으시다면 어플 안에 있는 바코드를 스캔하면 현금 사용처럼 사용하면서 포인트 차감이 되는데요. 5만점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환급이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ok캐쉬백 환급 방법




일전에 포스팅한 내용입니다만, 오케이캐쉬백 현급 환급을 하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환급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


오케이캐쉬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My 캐쉬백] - [포인트] - [상환/환급] - [입금 계좌번호와 신청 포인트 입력] 후 동의함을 클릭하시면 평일 기준 4~6일 후에 입금계좌에 환급이 들어옵니다.


통장으로 바로 현금 환급이 되지만 4~6일 정도 시일이 걸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OK캐쉬백 환급 바로 가능한 방법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하나머니로 바꾼 후 하나머니에서 출금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카드 계열의 하나머니로 전환하여 ok캐쉬백 환급 방법


하나머니는 하나은행에서 만든 멤버쉽 서비스로 금융권에서 직접 포인트 마일리지를 만들었습니다. 하나멤버스 회원이시라면 하나머니를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하나은행에 계좌가 있으시고, 하나멤버스에 가입되신 분이시라면 오케이캐쉬백을 하나머니로 변경한 후 하나통장으로 바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오케이 캐쉬백 외에도 CJ ONE, SSG 머니 등 다양한 제휴사가 있지만 전부 현금화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케이 캐쉬백 포인트는 현금화가 가능하니 하나머니로 전화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1. 하나멤버스 회원이면서 하나은행 계좌가 있는 사람만 가능

(하나은행 계좌 없다면 하나은행ATM기기에서 1달에 10만원한도까지 하나멤버스 어플로 인출가능)

2. 오케이캐쉬백 포인트  → 하나머니로 전환 (1p = 1머니)


어플에서도 가능하고 오케이캐쉬백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오케이캐쉬백 홈페이지에서 [이벤트&혜택] - [포인트 교환] - [하나머니 전환]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나머니로 전환한 후 하나멤버스 어플에서 내 계좌로 환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