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어플 ・2017. 2. 26.

실시간 무료 TV 티빙 실시간 무료 전환 안내

반응형

실시간 무료 TV 티빙 실시간 무료 전환 안내


실시간 무료 TV같은 경우 어둠의 경로인 경우가 많아서 실시간으로 보기 어렵고 잘 끊기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실시간 무료 TV 중 티빙은 원래는 무료가 아닌 유료였지만 최근 무료로 전환한 어플입니다.



▲ 2017년 1월 3일부터 TV 티빙 실시간 무료 전환 안내


티빙 실시간 무료 전환 이후 한달동안 가입자와 다운로드수가 100만건 이상 발생하고 신규 회원은 40만명을 돌파하면서 앱스토어 인기순위에서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 있었는데요.


티빙이 CJ E&M의 어플이다보니 tvN, Mnet과 같은 CJ계열사 주요 채널 9개 영상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tvN, Mnet, 온스타일, 올리브, XTM, OtvN, 투니버스, OGN, 중화TV가 바로 CJ계열의 채널입니다.



▲ 실시간 무료 TV 전환하는 티빙


아무래도 엠넷이나 최근 도깨비를 비롯하여 재미있는 명 드라마를 방송하고 있는 tvN, 요리와 패션 뷰티, 만화까지 잘 알려진 채널이 CJ계열인지라 실시간으로 시청하시고 싶으셨던 분이시라면 이번 티빙 실시간 무료 전환은 꽤 유용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부 무료는 아니고 OCN과 SUPER ACTION, 채널CGV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2월 6일부터는 YTN, 연합뉴스TV가 채널이 추가가 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모두 어플이 있어서 접근성이 편리하고 CJ E&M의 실시간 채널과 방송 VOD, 그리고 해외와 국내 영화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이기 때문에 CJ채널은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본방송 실시간으로 달리고 싶으셨다면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에 어플 다운받고 회원가입만으로도 고화질의 실시간 무료 TV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방송VOD는 유료 컨텐츠입니다. 유료 컨텐츠가 무료로 전환되려면 방영 후 2개월이 지나야합니다. (방영 후 2개월~1년 이내 VOD는 무료) 전 서비스가 무료는 아니지만 고퀄리티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괜찮은 어플입니다.


2011년도부터 최근까지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검증된 어플인지라 실시간 무료 TV 어플을 찾으신다면 설치 후 가입하셔서 스마트폰, 태블릿 등으로 어떤 기기든지 쉽게 TV 보는데 문제가 없으실 것입니다.



이전에도 월 2,900원으로 저렴한 가격대였는데 좀 더 선택의 폭이 넓어졌네요. 무료로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나 채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빙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