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 ・2016. 10. 26.

JTBC 뉴스룸 실시간 중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반응형

JTBC 뉴스룸 실시간 중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요즘 드라마보다 현실이 더 드라마틱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JTBC는 비정상회담, 냉장고를 부탁해와 같은 예능이나 손석희 뉴스룸같은 볼거리가 많은 채널 중 하나입니다.



지상파 TV중에서 KBS가 로그인 필요없이 무료로 실시간 방송보기를 제공하는데 JTBC는 로그인이 필요는 하지만 무료로 실시간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JTBC의 경우 종합편성채널로 유료채널이기 때문에 TV채널가입이 되어있지 않아서 실시간으로 보기 어려우신 분들은 모바일이나 PC로 JTBC 시청하시면 다시보기부터 실시간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어플을 설치하셔도 무료로 실시간 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버그 수정이나 업데이트가 빠르게 이뤄지고 있는 어플입니다. 다른 어플의 경우 유료인 반면 JTBC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JTBC 온에어 (로그인 필요)


http://jtbc.joins.com/onair/onair.aspx



예전에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았는데 트래픽 폭주 때문인지 로그인 후 시청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인기 방송시간에는 홈페이지가 느려지기 때문에 미리 회원가입하셔서 로그인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JTBC 뉴스룸 방송은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후 7시 55분부터 시작이되고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오후 7시 40분부터 시작되니 실시간으로 보시려면 이시간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만약 실시간 온에어 방송이 안나온다면 플레시 쿠키를 삭제해보시길 바랍니다.



JTBC 뉴스룸 다시보기


최근 핫이슈 때문에 손석희 앵커의 JTBC의 뉴스룸을 보시려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뉴스 홈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news.jtbc.joins.com/Replay/news_replay.aspx?fcode=PR10000403



손석희 뉴스룸은 깔끔한 진행과 사실 기반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서 신뢰도 높은 방송입니다. 날짜별로 정리가 되어있어서 뉴스를 놓치신 분은 이전 뉴스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로그인이 필요없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뉴스를 보시려는 분이 아니시면 기다리셨다가 뉴스 후 올라오는 다시보기 영상을 보시는 것이 편하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