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어플 ・2017. 2. 26.

포켓몬고 알 빨리 부화시키는 방법

반응형

포켓몬고 알 빨리 부화시키는 방법


포켓몬고 플레이를 하다보면 포켓스탑에서 포켓몬 알을 얻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은 근처에 포켓몬의 발자국을 찾아 획득하기도 합니다. 포켓몬고 알을 획득하신 후 부화장치에 넣고 해당 알을 2km, 5km, 10km 등 필요한 km수를 달성하면 부화가 가능해집니다.



http://www2.pokemonsmap.com/map/


▲ 포켓몬고 알을 획득할 수 있는 메가스탑 위치 확인 가능한 사이트


게임이라면 마우스나 키보드로 이동하지만 포켓몬고의 경우 증강현실 게임인지라 현실에서 직접 왔다갔다하다보니 현실 퀘스트하는 느낌이 듭니다. 현실과 접목한 부분이 장점이지만 포켓몬고 알 빨리 부화시키는 방법은 쉬지 않고 km수를 채우는 것이되어 체력적으로 한계가 올 수 밖에 없습니다.



GPS를 이용한 게임이다보니 직접 걸어서 km를 채우는 것이 가장 정석입니다. 2km~5km라면 어느 정도 운동 겸 할만하지만 10km까지는 한번에 하기엔 약간 무리가 있는 거리입니다. 걸음수로 체크하기 때문에 좁은 장소를 왔다 갔다 하는 것도 km에 반영이 됩니다.



이를 이용하여 포켓몬고 알 빨리 부화시키기고 싶으신 분들은 스마트폰을 기차놀이 장난감 위에 올려두어서 자동으로 왔다 갔다 하게 하거나 로봇청소기 위에 올려두거나 하는 방식으로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 포켓몬고 알 부화 시키는 거리 정리표


위의 이미지는 km에 따른 포켓몬을 정리한 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에 포스팅한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링크☞포켓몬고 위치 사이트 실시간 좌표 확인하기 )



포켓몬고 알 빨리 부화시키는 팁 주의사항


포켓몬고 알 빨리 부화시키는 것이 좋은 이유는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를 많이 주기 때문에 레벨업 하는 작업으로 꾸준히 모아서 빠르게 부화시켜주시면 레벨업도 빠르게 가능합니다.


포켓몬고는 포켓몬 획득도 중요하지만 트레이너의 레벨과 포켓몬 레벨이 연관이 있기 때문에 강한 포켓몬은 만드시려면 레벨업이 필수적입니다.



포켓몬고 알 빨리 부화시킬 때 팁으로 2km 알은 빨리 부화시켜서 자리 차지 하지 않도록 하고 5km는 운동 할 때 부화시키기 적당하고 10km알은 모았다가 한번에 부화시키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특히 모아둔 10km 알은 행복의 알(30분간 경험치 2배 아이템)을 사용하여 시간내 부화시키시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화할 때 사탕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탕 수도 확인하셔야합니다.



행복의 알은 무료로 획득하기 어려운 아이템이기 때문에 낭비하기 보다는 한번에 알을 부화시킬 때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GPS를 활용하기 때문인지 포켓몬고 게임하는 상태라면 스마트폰 배터리가 상당히 소모가 됩니다. 배터리 절약모드를 이용하거나 보조배터리는 필수적입니다. 포켓몬 고에서 자체 배터리 절약 모드 설정이 가능하니 이를 활성화시켜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포켓몬고 알 빨리 부화시키는 방법은 km를 달성하는 것이지만 너무 빠른 속도로 걷는 것(ex: 자동차 혹은 자전거 타고 움직이기)는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어플을 종료한 상태이거나 백그라운드앱 상태인 경우에도 반영이 되지 않으니 스마트폰 상태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