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다이어트 ・2015. 6. 17.

자면서살빼기 체지방 연소를 돕는 방법

자면서살빼기 체지방 연소를 돕는 몇가지 방법


운동하는 즐거움을 느끼며 식이조절과 체중조절을 쉽게 할 수 있다면 좋은 일이겠지만 처음부터 잘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지금까지의 행동방식과 습관을 고쳐나가는 데에는 약 2~4주의 시간이 필요한데요. 대부분의 분들이 체중감량에 실패하는 이유가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약 4주간의 시간 동안 체중감량 효과를 느끼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아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쉽게 살빼는 방법이 없을지 고민이 되시는 분이시라면 자신의 체질이 살이 쉽게 빠지도록 최적화된 몸을 만드시는 것부터 시작하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자면서 살빼기라는 것은 언뜻 들으면 말도 안되는 말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살이 찌기 최적화된 체형을 개선하게 되면 기초대사량 소비량부터 달라지기 때문에 체내에 축적되는 지방이 소비가 되어 좀 더 효율적으로 체중감량이 가능합니다.

자면서 살빼기 뿐 아니라 체지방을 연소하기 가장 좋은 운동법 및 식이요법에 대하여 몇가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체중감량의 기본 식이요법


먹는 양보다 소모하는 에너지가 많다면 살은 빠질 수 밖에 없습니다. 운동을 하는 것도 식사한 에너지를 지방으로 축척되지 않도록 연소하는 것이고, 식이요법은 아예 처음부터 덜 섭취함으로써 체내에 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살빼기 위한 식이요법은 식사량을 줄이는 방법과 먹어도 덜찌는 음식으로 대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굶으면서 하는 식이요법은 후에 요요현상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식사량을 어느 정도 줄이더라도 무조건 단식하는 방식은 단기간은 효과가 있지만 부작용이 있는 방법입니다.

식이요법은 지방함유가 적은 식품을 선택하고, 고단백질 식품을 섭취하여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식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닭가슴살, 계란 등이 있으며 그 밖에 소화를 돕는 다양한 섬유질, 비타민 등의 칼로리가 낮은 방울토마토, 사과와 같은 과일로 포만감을 느끼도록 하는 것이 칼로리 량을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탄수화물 섭취역시 쌀밥보다는 현미밥이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지방질을 흡착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체중감량과 당뇨에 좋습니다.


체지방을 좀 더 효율적으로 태우는 시간은?


같은 시간 동안 운동하더라도 좀 더 효율적으로 살빼기고 싶다면 아침식사 전에 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 식사 전은 공복으로 저녁에 운동하는 것보다 아침에 공복에 운동하는 것이 1.5배 더 많은 지방을 태운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이미 많은 글리코겐을 소모하였기 때문에 식사 후보다 식전이 지방연소 효율이 높아 지방연소 효율이 좋다는 것인데요.

저녁운동은 성장호르몬과 멜라토닌 분비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면역력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고, 혈압이 낮은 상태라 고열합이신 분들도 운동하기 좋은 시간입니다.

아침이든 저녁이든 꾸준히 운동을 할 수 있다면 매일 매일 30분 이상 운동 하는 것이 살빼는 지름길입니다.


자면서살빼기 이지컷다이어트


지금까지 다이어트에 번번히 실패하였지만 꼭 성공하시고 싶으시다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전문가의 관리를 받아 확실히 체중감량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진대사를 증대시켜 에너지 소모량을 증가시키고 체지방분해뿐 아니라 피부 탄력까지 굶지 않으면서도 효과적으로 체중감량할 수 있는 이지컷 다이어트는 액티포닌 성분을 활성화시켜 탄력있는 몸매를 완성시켜줍니다.

낮시간 뿐 아니라 자는 시간에도 체지방 축적을 억제하도록 하는 이지컷다이어트에 대하여 좀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무료상담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링크) 자면서 살빼기 이지컷다이어트 무료상담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