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정보 ・2014. 11. 26.

빚독촉으로 부터 해방 되는 방법

반응형
빚독촉으로 부터 해방 되는 방법

현재, 빚을 지고 있는 사람들은 아주 많이 있습니다. 사업적인 이유로 빚을 지는 경우도 있겠지만, 개인이 삶을 영위할 목적으로 빚을 지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있곤 합니다. 본인의 부주의한 소비습관으로 인해서 큰 빚을 지게 되었다면, 개인회생을 통한 회생이 어려울수도 있겠지만, 정당하게 일하고 열심히 살아왔는데, 원치 않은 이유로 인해서 빚을 지게 되셔서, 빚독촉을 받고 계시다면, 빚독촉으로 부터 해방되는 희망이 있는 방법을 법적으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개인회생 파산면책 입니다.



빚독촉으로 부터 해방되기를 바라는 분이시라면, 정당한 방법으로 해결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빚독촉에 시달리는 많은 분들이 하는 보편적인 실수는, 또다른 빚을 지는 것입니다. 빚으로 빚을 막는 악순환을 선택하고 마는 것이지요.



굉장히 안타까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왜냐면, 신용도가 점점 더 하락하면서 이자가 더 높은 곳에서 빌려오는 형태가 될것이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빚은 더 빠르게 늘어날수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적절한 방법이라고 볼수가 없는 것입니다. 이래선, 빚독촉을 해결할수가 없겠지요.



물론, 빚독촉을 해결하는 방법은 마법처럼 빚이 사라지거나 하는 길은 아닙니다. 게다가, 불이익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당연한 이야기 겠지만 말입니다. 만약. 빚이 단번에 사라진다면.. 그건 터무니 없는 이야기 입니다.



개인 파산면책은 개인회생과 개인파산 두가지가 있습니다. 개인회생은 본인이 버는 임금을 토대로 감면해서 회생 절차를 진행하는 것이며, 개인파산은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재산을 처분해서 회생하는 것입니다. 둘다,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만, 적어도, 본인이 사랑하는 사람은 빚독촉으로 부터 안전해질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좀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인회생 전문 법무법인 위드

사람이 희망 입니다.

과다한 채무로 앞길이 막막한 분들이라면, 채무감량과 동시에 신용회복이 가능한 개인회생 전문 법무법인 위드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사업실패 및 가계부채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희망이 되어줄것입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지금이 바로 기회 입니다.


[링크] 법무법인 위드 무료상담하기

※모든 상담 및 내용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신용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무료 전화상담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로 인터넷접수를 통해 사유를 작성하시면 1:1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요청시 원하시는 시간을 적어주시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