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정보 ・2014. 9. 19.

사업실패 후 지원 받는 법

반응형
사업실패 후 지원 받는 법

만약, 하시는 사업이 좀처럼 잘 되지 않아서, 많은 채무를 가지고 있는 입장에서 직면 하셧다면, 하루 빨리 채무를 탕감하고 다시 시작하는 방향을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초기에 진행되는 사업실패는 대체로 수익성 여부에 관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국면에서 사업실패가 일시적인 것으로 오도하게 된다면, 되돌리기 어려운 문제가 야기 될수가 있는 것 입니다.



사업이란 것은 철저하게 계산되어 있는 토대 안에서 설립되는 형태의 수익방법으로서, 운에 의존해서는 결코 안됩니다. 만약, 본인이 사업실패 원인에 대한 확인이 완료되었고, 그것을 개선할 여지가 있다면, 크게 방향을 달리 잡을 필요는 없겠지만 애매모호한 입장을 고수하므로서 발생한 손실이며, 그 손실을 감당하기 어렵다고 판단된다면, 사채를 끌어다 쓰기 보다는 사업실패를 인정하고 개인파산신청을 하는 편이 훨씬 더 현명한 선택이 될수가 있습니다.



만약, 국가에서 보장하는 개인파산 신청을 하시게 된다면, 가족이 채무로 부터 완벽하게 보호받을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본인도 은행에 예금하는 등의 활동은 충분히 영위하면서, 5년 정도 꾸준히 탕감된 채무를 갚으시면 됩니다. 결정적으로 개인 재산이 인정되기 때문에, 사채를 쓰는 것보다 천만배는 더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해도 됩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합니다. 그 실수를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회생 불가능한 위험이 되기도 하며, 재기의 발판이 되기도 합니다.



사업실패를 겪고서 더 큰 성공을 이뤄내는 분들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것은 빠른속도로 본인의 실수를 인정하고 그것을 해결한 다음에 그러한 실수를 바탕으로 알게 된것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데에 있다고 합니다. 빚을 가지고 활동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만약, 사업실패로 인해서 개인채무가 부담이 된다면은, 몇가지 조건에 부합하는 한도 내에서 채무탕감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정보는 귀하의 사업실패의 근심을 덜어주는데에 도움이 될수 있을 것 입니다.





개인회생 전문 법무법인 위드

사람이 희망 입니다.

과다한 채무로 앞길이 막막한 분들이라면, 채무감량과 동시에 신용회복이 가능한 개인회생 전문 법무법인 위드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사업실패 및 가계부채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희망이 되어줄것입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지금이 바로 기회 입니다.


[링크] 법무법인 위드 무료상담하기

※모든 상담 및 내용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신용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무료 전화상담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로 인터넷접수를 통해 사유를 작성하시면 1:1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요청시 원하시는 시간을 적어주시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