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안마기 해외 직구 사용 후기

샤오미 안마기 해외 직구 사용 후기


안마기는 현대인의 필수품이기도 합니다. 특히 책상에서 오랜 시간 앉아서 업무를 보는 사람이라면 어깨 결림이 동반하기 때문에 어깨를 풀어줄 수 있는 안마기가 있으면 좋습니다. 집에서 사용할 수 있고 어디든지 부착하여 이용 가능한 샤오미 안마기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 Qoo10을 이용하여 해외 직구를 시도해보았습니다. 



가격 차이는 크지는 않지만 경험삼아 해외 직구를 시도해보았는데요. 큐텐에서 구입하는 과정은 샤오미 안마기 붙이는 안마기 싸게 구입하는 방법 (Qoo10 구입 방법)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직접 구입, 사용해본 샤오미 안마기 후기


TENS 저주파 충격 마사지 기술을 사용하는 샤오기 안마기는 물리치료 받을 때 사용하는 안마기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전기로 살짝 자극을 주어 근육을 잡았다 펼쳤다하는 느낌을 받습니다. 일본 수입산 저자극 젤라틴 성분이 붙어있어서 샤오미 안마기를 신체 어느 부위든 부착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전기가 통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심장 근처는 피하고 하루 15분 정도만 이용하는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 샤오미 안마기 개봉 구입처 [바로가기]


큐텐에서 구입한지 약 10일정도만에 도착했습니다. 아무래도 주말에 구입을 하였기 때문에 좀 더 걸린 것으로 보이는데요. 직구 후 샤오미 안마기 충전 상태는 거의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상태였습니다. 간단하게 15분~20분 정도 충전해보고 한번 사용해보았습니다.


샤오미 안마기 작동하는 방법은 동봉된 날개를 기기에 연결하고, 젤라틴 부분에 감싸진 씰을 뜯은 후 원하는 곳에 부착합니다. 그 후 윗버튼을 2초정도 누르면 초록불이 들어오면서 작동이 됩니다.


+버튼과 -버튼으로 강략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주무르기, 지압, 두두리기 등 안마기로서 여러 가지 기능을 갖췄는데요. 다만 샤오미 안마기는 전자파 방식이기 때문에 이러한 전자파 방식보다 지압방식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기 패드 자극으로 피부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인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시다가 피부 질환이 발생한 것 같으면 바로 사용을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샤오미 안마기 충전 시간은 2~3시간 충전으로 약 1주일 정도 사용할 수 있다라고 하는데요. 젤라틴 날개 부분은 약 50회 정도 사용할 수 있으며 소모품이기 때문에 샤오미 안마기 날개부분을 새로 구입하는 부분에서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안마기 사용 후기는 물리치료실에서 받던 그 느낌과 비슷합니다. 다만 하루 15분 이내로 사용해야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어깨가 많이 뭉쳐있는 제 입장에서는 뭔가 조금 아쉬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2만원 정도로 저렴한 물품이었기 때문에 시험함아 구입하시는 것도 나쁘진 않은데요. 개인적으로 전자파를 활용한 것이기 때문에 사용하다보니 조금 불안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어깨가 많이 뭉쳤을 때 가끔 이용하는 느낌으로 사용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