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휴대폰 ・2017. 12. 8.

블랙베리 키원 정발 싸게 구입하는 방법 (헬로모바일 한국어 각인)

블랙베리 키원 정발 싸게 구입하는 방법 (헬로모바일 한국어 각인)


블랙베리는 자체OS 때문에 어플도 부족한 면이 많았지만 블랙베리 키원의 경우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하여 쿼티 키보드와 예쁜 디자인으로 정발 소식을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전에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블랙베리 프리브의 경우 슬라이드 형식으로 키판이 붙어있었는데요. 블랙베리의 고유 매력을 반감하는 디자인, 사용감이어서인지 블랙베리 키원 사용자 평은 프리브보다 훨신 낫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블랙베리는 사실 가성비로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구입한다. 블랙베리가 한번 눈에 들어오면 구입하지 않고서는 이 병이 낫지 않기 때문에 블랙베리 병이라고도 하는 분도 계시는데요. 직구를 하거나 중고구입을 통해서 발매했던 블랙베리 키원 정발 소식은 한국시장에서 철수한지 5년만이라 오랜 블랙베리 팬들에게 좋은 뉴스가 아닐까 싶네요.



▲ 직구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헬로모바일 블랙베리 키원 정발 가격



헬로모바일 블랙베리 키원(BBB100-1) 정발 사전예약



4GB 램

64GB 저장공간

4.5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안드로이드 7.1 누가 탑재

공식케이스 100% 증정 (※한정수량)

카메라 1200만 화소(후면) 800만 화소(전면)

3,505mAh 대용량 배터리

쿼티 키보드 한국어 각인

최고 수준의 보안 스마트폰

지문인식 기능 탑재



헬로모바일 출고가는 직구가 보다 저렴한 583,000원입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구입시 단말기 지원금을 받아 실 구매가는 333,000원으로 구입도 가능합니다. 2017년 12월 31일까지 선택약정 40% 할인, 롯데 제휴카드 할인도 진행중이니, 원하시는 쪽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선택약정 40%와 단말기 지원금 둘중 어느 쪽이 더 저렴한지 비교는 요금제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인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링크]에서 직접 비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0% 할인은 요금제가 비쌀 수록 더 할인혜택이 커지는 것이기 때문에 통화량, 데이터 사용량이 적다면 저렴한 요금제 선택 후 단말할인(공시지원금)을 받는 것도 방법인데요. 단말지원금 25만원을 받으시려면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인 The 착한 데이터 10GB(KT망)으로 가입하시면 추가 단말기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he 착한 데이터 10GB(KT망) 기준으로 단말기 할인과 40% 선택약정 할인을 비교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공시지원금 할인 받고 구입하기

-> 월 76,161원 (단말기 지원금 25만원/ 통신비 월 60,390원/ 단말기 할부금 월 15,771원 )


◇ 선택약정 40% 할인 받고 구입하기

-> 월 65,365원 (단말기 지원금 0원/ 통신비 월 39,490원/ 단말기 할부금 월 25,875원)


◇ CJ 헬로 롯데카드 할인시

-> 월 17,000원~26,000원 추가 할인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자체가 가격대가 높아서 선택약정 40%로 요금할인 받는 편이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CJ 헬로 롯데카드를 신규 발급하셔서 자동이체를 하시면 실적에 따라 월 17,000원~26,000원까지 추가 할인 받아 월 3~4만원대로 24개월 동안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와 블랙베리 키원 정발 단말기까지 함께 이용가능합니다.



블랙베리 키원


블랙베리는 업무용 최적화 폰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문자, 메일 등 메세지를 많이 보내는 분이라면 물리 키보드의 장점인 정확한 키감과 디자인. 안드로이드 OS 스마트폰으로 출시가 되는 블랙베리 키원은 현재 최신 단말기입니다.



블랙베리 키원은 게임용으로 구입하시는 것이라면 추천하지 않지만 예쁘고, 타이핑을 많이 하시는 편이라면 정확하고 쫀득한 키감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블랙베리 키원은 단점도 명확하지만 장점 역시 확실한 폰입니다. 3505mAh 배터리로 하루 종일 사용해도 괜찮은 배터리와 빠른 충전, 미군 암호화 등급과 같은 수준의 모바일 보안 솔루션 내장하여 안전성 확보, 블랙베리 키원 정발이기 때문에 전국 105곳에서 정식 A/S 가능, 기존 실버모델보다 사양이 높아진 64GB 저장공간 등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헬로모바일 통신사 장단점


헬로모바일은 SKT, KT망을 도매 구입후 재판매하는 MVNO 통신사입니다. SKT, KT와 동일한 데이터, 통화 품질로 오프라인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 신청하여 가입신청하는 것 외에는 기존 통신사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24시간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며, 소액결제 뿐 아니라 데이터로밍 서비스, CJ ONE 멤버십 적립까지 사실상 알뜰폰 통신사에서 기대하기 어려운 로밍, 멤버쉽 서비스까지 기존 통신사와 큰 차이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점은 온라인에서 서비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시간 피드백이 아닌 시간이 걸린다는 점입니다. 단말기, 유심 수령도 택배로 이루어지고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해결하거나 홈페이지에서 1:1 문의를 남기는 방식이기 때문에 조금 지연될 수 있는 점은 어느 정도 감안해야하는 단점이긴합니다.


블랙베리 키원을 구입하시려면 해외직구로 구입하시거나 공기계를 중고로 따로 구입하셔서 통신사에 요금제만 가입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헬로모바일에서 위탁 유통을 하며 정발을 진행하면서 요금제도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하니 좀 더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베리 키원 정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