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피부관리 ・2017. 12. 4.

수소수 텀블러 피부에 좋은 이유

반응형

수소수 텀블러 피부에 좋은 이유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는 세포를 공격하여 각종 질병을 일으키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수소수 텀블러가 요즘 화제가 되는 이유는 연예인이 사용해서이기도 하지만 수소가 활성산소와 결합하여 물로 배출될 수 있어서 항산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칼로리가 0 인 물은 꾸준히 마시면 피부도 좋아지고, 신체 내 노폐물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하루에 적정량은 꾸준히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체는 70%가 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물이 몸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좋은 물을 마시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계실 듯합니다.



수소수 텀블러는 위가 좋지 않고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예민하신 분이시거나 아토피같이 면역력이 약하신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수소수 제조기 자체는 가격대가 부담스럽기 때문에 텀블러부터 이용하다가 괜찮은 것 같다고 느끼실 때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텀블러 대용으로 일반 생수나 정수기 물을 수소수 텀블러에 넣고 10분정도 지나면 미네랄 수소수가 됩니다. 수소수 전기분해 기술 특허 비용 때문인지 가격대가 대부분 높지만 텀블러 안에 필터 부작용과 용존수소농도(200ppb 이상인 것을 고르는 것이 좋음)를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소는 2시간 마다 절반으로 감소하여 정상적인 물이 되기 때문에 수소수 텀블러를 이용하신 뒤 바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소수 제조기는 50~100만원대에 이르는 것들도 많은데요. 아래의 제품은 고가이긴 하나 무필터로 필터교체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는 제품입니다. 가지고 다니기 용이할 정도로 사이즈가 괜찮고 아토피 협회에서 안심마크 인증 업체입니다.



한동하이드로 H2 365 수소수 제조기 660,000원 바로가기



피아노 수소수 제조기 (519,100원) 13% 할인 바로가기


피아노 수소수 제조기는 일본 및 미국, 중국, 영국, 프랑스 등 해외 각지로 수출하는 제품으로 아스트라 셀 방식으로 1,000ppb 이상의 고농도 용존 수소수를 만드는 특허 기술를 사용한 수소수 제조기입니다. 3분 이내 수소수를 만들고, 자동순환 세척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일본에서도 유명한 제품으로 정수기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집에서 편하게 수소수를 이용하시고 싶으신 분께 좋은 제품입니다.



수소는 다량으로 생산하기도 어렵지만 흡수하여도 여분은 신체로부터 빠져나가기 때문에 부작용도 없습니다. 다만 필터가 괜찮은지 여부가 중요하니 구입 전 성분이나 특허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해외에서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수소를 식품첨가물로 아토피나 알레르기, 류마티즘, 당뇨, 동맥경화,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논문이 많기 때문에 수소수로 건강 챙기시는 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