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어플 ・2017. 4. 7.

프로듀스101 시즌2 티빙 실시간 무료 보기

반응형

프로듀스101 시즌2 티빙 실시간 무료 보기


프로듀스 101 시즌1은 연습생이 경쟁을 통해 걸그룹이되는 과정을 방송하는 예능입니다. 101명의 연습생 중 투표를 통해 11명만 데뷔할 수 있게 되기 때문에 투표과정이 중요한 프로그램입니다.



한류스타가 되면 어린 나이에 부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연습생도 많고, 아이돌도 많이 데뷔하지만 대중의 관심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미 데뷔하였지만 무명에 가까운 아이돌도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무명 연습생의 입장에서는 프로듀스101이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되는 방송입니다.. 일본의 국민적 인기 아이돌인 AKB48처럼 팬들이 투표로 선택하여 활동할 멤버를 선택하는 점이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엠넷에서 하는 방송으로 프로듀스101 시즌2는 보이그룹을 다룬 내용입니다. 시즌1에서는 장근석이 MC였다면 시즌2에서는 보아가 메인 MC를 맡았습니다.


케이팝스타에서도 퀄리티있는 아이돌 프로듀싱 능력으로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어서 프로듀스101에서도 보아의 프로듀싱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 실시간 무료 보는 방법


엠넷은 케이블 방송이기 때문에 유료 가입이 되어있는 곳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티빙 어플이 올해부터 무료화가 되면서 티빙 실시간 무료 보기로 프로듀스101 시즌2를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4월 7일부터 금요일 오후 11시부터 방송합니다.


[링크] ☞ http://www.tving.com/


티빙 메인에 접속하면 상단 우측에 티비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로그인화면이 나옵니다. CJ ONE 회원이시면 바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엠넷, Tvn, OCN, 투니버스 등의 대부분의 CJ 계열의 방송은 티빙으로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어플로 시청 가능하고, 홈페이지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프로듀스101 시즌2 1화 티빙 실시간 무료보기하는 중


프로듀스 101 이전 시청률은 4.4%로 11부작 이였는데요. 이번 시즌2에서 그 화제성과 인기를 이어갈지 기대가 되네요.



11명을 선발하는 방송이기 때문에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예측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습니다. 초반 인기나 관심도가 높을 수록 유리한 부분이 있는데요. 프로듀스101 시즌2 관심도는 자기소개 영상 조회수를 인기순으로 비교한 표입니다.



1위가 압도적인 재생수네요. 방송이 되면 순위는 변경될 수 있으니,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지 살펴보는 재미가 있을 듯 합니다.



재방송을 보려면 유료 비용이 청구가 되니, 티빙으로 실시간 무료 보기로 본방사수하시고 재방송도 챙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