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트리밍 사이트 씨네폭스 무제한 통합 이용권 사용후기
천만관객의 영화가 매년 등장하고, 전체적으로 영화관객수 자체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영화관에서 보는 것도 좋지만 집에서 영화보시는 분들도 많이 계셔서 그런지 슈퍼마켓에서 팝콘 과자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집에서 팝콘과 콜라 한잔 두고 영화를 보면서 휴일을 보내는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영화 합법 다운로드 사이트와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에 대해서 일전에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넷플릭스는 세계 최대 드라마,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로 국내에도 서비스를 진행중인지라 최근 가입을 해보았습니다.
넷플릭스 외에도 왓챠까지 가입하였으나 넷플릭스는 국내 컨텐츠는 거의 없다 싶이 하고, 왓챠의 경우에는 넷플릭스보다는 국내 영화가 많지만 최신 영화가 반영이 잘 되지 않아서 씨네폭스가 괜찮다라는 포스팅을 하였었는데요.
씨네폭스라는 사이트는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하면서 최신 영화까지 빠르게 업데이트 되어서 어플도 설치하고 <무제한 통합 이용권>도 결제를 해보았습니다.
온라인 상에서 후기가 많지 않아서 참고가 되실까하여 작성해봅니다.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 씨네폭스 무제한 통합 이용권이란
씨네폭스의 무제한 통합 이용권은 PLAYY관을 포함하여 9,900편이 넘는 영화, 방송 콘텐츠를 기간동안 무제한 바로보기 할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월 18,000원이지만 정기결제할 경우 13,900원으로 할인 30일 이용권은 17,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폭스 무제한관(5,000여편)과 PLAYY 이용권(최신영화부터 명작 영화까지) 모두에 해당하는 무제한 스트리밍 이용권입니다. 다운로드는 해당되지 않기 때문제 홈페이지나 어플에서 실시간으로 영상 보실 분께 유용합니다.
씨네폭스 무제한 통합 이용권 이용 상태에서 [영화] 카테고리에서 볼 수 있던 영화와 결제가 필요했던 영화를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스트리밍 되지 않고 추가 결제가 필요하다고 뜨는 영화
최근 개봉하여 VOD서비스한지 얼마 안된 형, 미씽,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 가려진 시간의 경우 결제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신규VOD는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1만원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4,500원으로 가격이 인하가 되고 2,500원까지 내려갑니다.
<럭키>의 경우 형, 미씽과 개봉시기가 많이 차이가 나지는 않지만 무제한 통합 이용권으로 시청이 가능했습니다.
신기하게도 더 일찍 개봉했던 터널, 아가씨는 스트리밍 서비스에 포함이 되지 않는지 결제가 필요하더군요. 인기 상품이어서 인지 아니면 저작권 관련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시일이 지난다고 무조건 스트리밍이 가능한 것은 아니니 미리 <무제한 전용관>에서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제한 전용관>이라는 것이 따로 있어서 여기서 무제한 통합권으로 시청 가능한 영화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LAYY관은 비교적 신규 영화 위주의 영화 라인업이 구성되어있고, 폭스 무제한관의 경우 고전영화나 외화 영화 위주의 영화로 구성되어있는 듯 하니 원하는 영화 취향에 따라 좀 더 저렴하게 PLAYY전용 요금제나 폭스 무제한 이용 요금제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씨네폭스는 매일 어플, 홈페이지로 출석체크하는 사람에게 매일 200팝콘을 제공하는데요. 팝콘은 씨네폭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일 방문하시면 한달 2,500원의 VOD 2~3편정도는 영구 소장이 가능합니다.